티스토리 뷰

그레이스 리


그레이스 리


그레이스 리는 한국이름으로 이경희 이며 재필리핀 한국인의 방송인이라고 합니다. 10살에 아버지를 따라 필리핀으로 이주하여 아테네오 데 마닐라 대학교에서 커뮤니케이션학을 전공 하였고 필리핀에서 tv토크쇼 , 뉴스 앵커, 라디오 등 방송에서 활발히 활동하였다고 합니다!



사실 이름에 재필리핀 한국인이라 해서 필리핀 출신인 줄 알았네요..

얼굴도 살짝 그런 느낌이 있어서 그런.. 옛날 얼굴은 조금 다른 부분도 느껴집니다



필리핀에서 방송에서 활동을 하다 2012년엔 필리핀 대통령 베그니노 아키노 3세와 열애설을 인정하며 큰 화제가 되기도 하였습니다!! 대통령 과 열애!!



필리핀 대통령이였던 아키노 대통령은 1986년 대선후보로 어머니가 대통령에 당선이 되었는데 1987년 어머니인 대통령을 축출하려는 쿠데타때 총 5발을 맞기도 했다고 합니다 



결국 2009년 8월 어머니인 코라손 아키노 대통령이 별세하고 추모 분위기가 형성되자 2010년 자유당 대통령 후보로 지명되었고 2010년 대선에서 대통령직에 올랐다고 합니다. 그러면서 세계 최초의 어머니에 이어 아들이 대통령이 되었다고 하네요



그랬던 대통령과 3개월 열애를 했다고 합니다. 다행인건 노총각이였다고 하네요..

괜히 대통령 하면 나이 많고 불륜 이런걸 생각 했었는데 노총각 대통령과 열애를 했다고 하니 신기하기도 하네요 ㅎㅎ



이제는 필리핀 활동은 끝내고 한국 소속사랑 계약을 맺고 한국 활동에 나선다고 합니다. 스스로 쌍꺼풀 수술을 했다고 인정하기도 했는데 미모가 상당하네요.. 과거 약간 필리핀 느낌 있던 얼굴도 싹 사라졌군요..



앞으로 방송에서 자주 볼 수 있을 것 같은 그레이스 리!!

토크쇼 뉴스도 진행했으니 왠지 MC로 자리를 잡을 것만 같은 느낌입니다.

그럼 그레이스 리 앞으로도 좋은 활약 이어가기를 바래봅니다.

그레이스 리 화이팅!! 항상 응원해봅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