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나혜미


나혜미 


영화배우이자 모델인 나혜미는 1991년 2월 24일생으로 올해 나이 29살입니다.

키는 170cm 이며 혈액형은 AB형이라고 하네요 중앙대학교 연극영화학과를 졸업했으며 2001년 영화 '수취인불명' 으로 데뷔하였다고 합니다. 



데뷔작인 영화 수취인불명은 김기덕 감독의 작품인데 그때 나이가 초등학교 5학년이였다고 합니다. 근데 나혜미 어린 시절 모습을 보니 아역으로 활동할 나이가 되겠는데요 상당한 미모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 뒤로 방송 활동은 없었으나 2007년 거침없이 하이킥에 출연하며 이슈가 되기도 하였습니다. 하지만 그 뒤로 다시 연기 활동을 하지 못하였습니다..



2014년엔 신화의 에릭과 교제 사실이 밝혀졌으나 에릭이 아니라고 부인하였습니다. 갑자기 터지는 기사에 많은 사람들이 언플용이 아닌지 하는 의문이 있었습니다. 당시에는 인지도가 워낙 없었기 때문 이였습니다..



그러다 2017년 2월 다시 에릭과의 열애설이 터져나왔고 이번에는 3년전과 다르게

에릭의 소속사에서 열애를 인정하였습니다. 결혼설까지는 아니라고 부인하기도 하였는데요 두 달뒤인 4월에 결혼을 공식 인정하기도 하였습니다.



자료를 찾다보니 알게 모르게 많은 방송에 출연했었었네요

어릴적부터의 미모는 여전히.. 흑역사 없이 자연미인 인증입니다.. 눈이랑 코가..



이목구비가 상당히 눈에 띄네요.. 수술 없이 어릴 적 얼굴이 그대로 라..

전생에 나라를 구했는지 .. ㅎㅎ 미모가 대단합니다!



결국 2017년 7월 1일 에릭과 결혼한 나혜미 

둘의 나이차이는 12살이라고 하는데요 아직 임신은 전이라고 하네요.

아직은 나혜미의 활동을 위해 임신을 미뤘나 봅니다.



올해는 영화 치즈인더트랩에도 출연 예정이며 드라마 하나 뿐인 내 편에서는 주연으로 나올 예정이라고 합니다. 앞으로 활발한 활동을 보여 줄 것으로 생각 되네요~~ 나혜미씨 앞으로 에릭과 행복한 가정생활 이어가고 방송도 많이 하기를 기대해 봅니다. 나혜미 항상 응원합니다 ^^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