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유승옥

 

유승옥

 

나이, 생일 - 1990년 6월 21일 만 28살

국적 - 한국   직업 - 모델

별자리 - 쌍둥이자리   띠 - 말띠

고향 - 충청북도 청원군 강외면 오송리

키 - 172cm   몸무게 - 58kg

혈액형 - A형   BWH - 35, 23.5, 36.5

학교 - 공주대학교 생물산업공학과

소속사 - 프로페셔널엔터테인먼트

유승옥의 과거 사진과 관련 내용들 알려드릴게요.

한번 보시구 가세요!

 

 

한국의 모델이며 2013년 미스코리아 충북 선발대회에 출전하여 와인피부과성형외과상을 수상했어요. 2014년 머슬매니아 세계대회에서 동양인 최초 탑 5안에 들어갔어요. 훈훈한 외모와 완벽한 몸매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어요.

 

 

과거 모습인데 지금보다는 앳된 모습이지만 이목구비는 완전 똑같아요. 청순하고 이미지와 섹시한 이미지 둘다 가지고 있으며 탄탄하고 건강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어요.

 

 

머슬퀸 열풍을 만든 장본인이며 운동으로 지금의 완벽한 몸매를 완성했어요. 몸에 지방이 많은 타입이며 운동을 조금만 쉬면 살이 찐다고 해요. 예능 프로그램 '놀라운 대회 스타킹'에 출연하며 주목을 받았어요.

 

 

2015년 11월 UFC 한국대회에서 이수정, 강예진 등 뒤를 이어 한국 UFC '옥타곤걸'이 되었어요. 2017년 예능 프로그램 '소사이어티 게임 2'에 나와서 순수하고 착한 모습으로 사람들에게 호평을 받았어요.

 

 

드라마 출연작은 도도하라, 영웅들, 압구정 백야, 여왕의 꽃, 소녀연애사, 유미의 방이 있으며 예능 출연작은 놀라운 대회 스타킹, 천생연분 리턴즈, 더바디쇼, 닥터 지바고, 정글의법칙, 소사이어티게임 등이 있어요.

 

 

경력 사항은 서울모터쇼 도요타 모델, 뷰티인 서울 화장품 모델, 미스코리아 충북 와인피부과성형외과상, 정단연 피규어로빅스 출연, 코오롱 모델, 머슬마니아 한국대표 선발전 모델 부문 2위, 피트니스 아메리카 위크엔드 모델 여자 커머셜 부문 5위가 있어요. 다양한 경력이 많이 있어요.

 

 

길고 큰 눈에 오똑한 코, 도톰한 입술로 훈훈하고 매력적인 비주얼을 가지고 있어요. 큰 키에 작은 얼굴, 긴 팔다리를 가지고 있어 비율이 완전 좋아요. 그래서 어떤 패션 스타일도 잘 어울리며 옷핏이 좋아요.

 

 

'인스타그램'에서 평소 일상 모습들과 패션 스타일을 볼 수가 있어요. 자연스럽고 편안한 스타일이 잘 소화를 하며 아름다운 미모가 돋보이네요. 앞으로도 좋은 모습을 다양한 방송에서 자주 볼 수 있기를 희망해요. 항상 응원할게요. 화이팅!!!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