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제이블랙

 

제이블랙 마리

 

제이블랙/ 본명 - 조진수  

나이, 생일 - 1982년 12월 17일 39살

그룹 - 핑키칙스 멤버  

활동명 - 제이블랙, 제이핑크

직업 - 안무가, 뮤용학과 교수   

국적 - 한국   고향 - 성남

 

마리/  나이, 생일 - 1986년 만 35살

직업 - 안무가, 연출가,

평생교육원 KMA무용학전곡 교수

그룹 - 샤롭 댄스 크루

 

과거 사진과 관련 내용들 알려드릴게요.

한번 보시구 가세요!

 

 

제이블랙은 한국의 안무가, 스트릿댄스의 1인자라고 하네요. 혼성 걸리시 댄스그룹 핑키칙스 멤버이며 장르는 힙합과 걸리쉬이에요. 두 장르로 활발히 활동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어요.

 


 

마리는 공연 퍼포먼스를 구상하는 연출가이며 샤롭이라는 댄스 크루를 만들어 공연, 방송에서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어요. 남편 제이블랙과 알콩달콩한 행복한 모습을 예능 프로그램에서도 보여줘 주목을 받았어요.

 

 

제이블랙과 마리의 과거 모습이며 둘 다 귀엽고 사랑스러운 모습이에요. 이목구비가 지금과 비슷하며 어릴때도 훈훈한 비주얼이 눈길이 가네요. 정말 잘 어울리는 부부이에요.

 

 

제이블랙은 남성 성향이며 제이핑크는 여성 성향으로 제이핑크일때는 하이힐을 신고 여장을 하고 있어요. 프로그램 '댄싱9'에 출연해 강렬한 존재감을 보여줬으며 예능 프로그램 '마이 리틀 텔리비전'과 '이상한 나라의 며느리'에도 출연을 했어요.

 

 

제이블랙은 한국예술원의 무용학과 교수로 재직도 하고 있어요. 춤을 출때 몰입도를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고 있어 제이핑트일때는 행동도 여성스럽게 변한다고 해요.

 

 

'인스타그램'에서 평소 일상 모습들과 패션 스타일을 볼 수가 있어요. 아내 마리와 함께 행복하고 즐거운 사진들도 보는 재미가 있어요. 제이블랙은 깊은 눈매와 오똑한 코, 도톰한 입술, 날력한 턱선으로 카리스마있는 멋진 비주얼을 자랑하네요.

 결혼 5년차이며 자유분방하고 솔직한 모습이 매력적이에요. 부부의 나이차이는 6살 차이이며 두사람의 첫 만남은 댄스컬 공연에서 만났다고 해요. 공연 준비를 위해 여러 팀이 모였는데 거기서 눈이 맞았다고 하네요.

 

 

마리의 반전 매력을 보고 좋아했다고 해요. 제이블랙 마리부부는 서로 존댓말을 사용하며 다정한 부부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어요. 예능 '이상한나라의며느리에서 다정한 모습을 여줬으며 예능 '동상이몽'에도 나와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넘넘 궁금하네요. 앞으로도 좋은 모습을 다양한 방송에서 자주 볼 수 있기를 희망해요. 항상 응원할게요. 화이팅!!!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