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기홍

 

이기홍

 

나이, 생일 - 1986년 9월 30일 만 31살

키 - 180cm  국적 - 미국

가족 - 아내 최하영, 부모님, 여동생, 딸

몸무게 - 75kg   고향 - 서울특별시

학력 - UC버클리   직업 - 영화배우

데뷔 - 2010년 드라마 빅토리어스 시즌 1

별자리 - 천칭자리  띠 - 호랑이띠

배우 이기홍의 과거 모습과 관련 내용들 알려드릴게요.

한번 보시구 가세요!

 

 

한국계 미국인 1.5세 출신 할리우드 영화배우이며 한국 서울에서 태어나 5살에 뉴질랜드로 이민을 갔다고 해요. 영화 '메이즈러너'에서 매력적인 마스크와 안정적인 연기로 많은 사랑을 받았어요.

 

 

과거 모습인데 앳된 모습이 눈길이 가네요. 얼굴은 지금과 비슷하며 매력적인 눈웃음과 인디언 보조개, 오똑한 코, 도톰한 입술로 훈훈한 마스크를 자랑하네요.

 

 

영화 '메이저러너'에서 민호 역을 맡았으며 국내에 얼굴을 알리며 주목을 받았어요. 훈남 외모와 섹시한 모습으로 인기가 많아요. 그리고 드라마 출연작은 '더 나인 라이브즈 오브 쿨오이 킹'이 있어요.

 

 

영화 출연작은 메이즈 러너 - 데스 큐어, 투 벨맨 3, 더 퍼블릭, 위시 어폰, 특별시민, 에브리씽 비포 어스, 더 스탠포드 프리즌 엑스페리먼트, 메이즈러너 - 스코치 트라이얼, 메이저 러너, 쉬 해즈 어 보이 프랜드, 올 인 올이 있어요.

 

 

2015년 재미교표 최하영과 결혼식을 올렸으며 정말 잘 어울리는 훈남훈녀 부부이네요. 예능 프로그램 '집사부일체'에서 부부 생활을 공개한다고 해요.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넘넘 궁금하네요.

 

 

친근하고 인간적인 미소로 많은 사랑을 받았어요. '인스타그램'에서 평소 일상 모습들과 패션 사진들을 볼 수가 있어요. 아내와 함께하는 사진들을 보는 즐거움이 있어요.

 

 

큰 키에 작은 얼굴로 비율이 완전 좋으며 탄탄한 근육질 몸매를 가지고 있으며 멋진 비주얼과 할리우드 영화에서 활약하는 배우로 많은 사람들이 궁금해하는 배우이에요. 예능 프로그램 '집사부일체'에서 이상윤, 양세형, 이승기, 육성재가 14번째 사부 이기홍을 만나러 미국 LA로 갔어요. 너무 기대가 되네요.

 

 

국내 드라마 '프로메테우스'에 출연한다고 해요. 프로메테우스는 북한 핵 과학자를 둘러싼 주변국들의 얽히고 설킨 상황을 그린 드라마라고 하네요. 출연진은 배우 하정우, 진구 등 유명 배우들과 함께 나온다고 해요. 한국 드라마에서는 어떤 연기를 보여주고 어떤 케미를 보여줄지 넘넘 궁금하네요. 앞으로도 좋은 연기와 좋은 모습을 다양한 방송에서 자주 볼 수 있기를 희망해요. 항상 응원할게요. 화이팅!!!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