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제니

 

이제니

 

본명 - 제니퍼 리

나이, 생일 - 1979년 7월 20일 만 39살

고향 - 미국 캘리포니아 주 에너하임

국적 - 한국

키 - 166cm   가족 - 1남1녀 중 장녀

직업 - 배우, 미술가

데뷔 - 1994년 SBS 특채 탤런트

학교 - 서울외국인학교 중퇴 고졸 학력 검정고시

종교 - 개신교

배우 이제니의 과거 사진과 관련 내용들 알려드릴게요.

한번 보시구 가세요!

 

 

한국의 배우이며 과거 사랑스럽고 섹시한 비주얼과 통통튀는 성격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어요. 90년대 인기 배우이며 다시 화면에 얼굴이 비추면서 주목을 받고 있어요.

 

 

과거 모습인데 지금보다는 조금 앳된 모습이지만 지금과 이목구비가 완전 똑같아요. 변함없는 동안 미모를 많은 화제를 모았어요. 귀엽고 사랑스러운 모습과 글래머러스한 몸매가 돋보이네요.

 

 

드라마 출연작은 공룡선생, LA아리랑, 파파, 아이싱, 남자셋 여자셋, 베스트극장 - 내딸아이의 사랑이야기, 당신은 누구시길래, 뉴 논스톱, 황태자의 사랑이 있어요.

영화 출연작은 1997년 할렐루야에서 한나 역을 맡았어요.

 

 

예능 프로그램 '꿈꾸는 사람들이 떠난 도시 라라랜드'는 자신만의 꿈을 찾아 당당한 삶을 살고 있는 스타들의 일상을 관찰하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이에요. 화려하게 살고 있는 사람들이 꿈과 현실을 보여주며 공감을 일으킨다고 해요.

 

 

원조 베이글녀로 많은 사람들이 근황을 궁금했으며 오랜만에 예능 출연으로 주목을 받고 있어요. 어떤 모습으로 시청자들에게 나타날지 궁금하네요. 아직도 사랑스럽고 귀여운 모습을 가지고 있어요.

 

 

2004년 이후 활동을 중단하고 한국을 떠나 미국 LA에서 살고 있다고 해요. 제니퍼 리라는 이름으로 직업은 웹디자이너라고 하네요. 14만에 근황을 알리며 많은 활약이 기대되네요.

 

 

마지막 드라마 '황태자와 첫사랑'을 출연하고 연예계를 갑자기 떠나 은퇴를 한 이유를 궁금해 하고 있어요. 과거 당시 유부남과 스캔들이 터졌으며 이제니는 너무 황당하고 충격으로 힘들었다고 하네요. 연예계를 은퇴한 이유 중 하나였다고 해요.

 

 

과거 상큼한 미소와 완벽한 몸매로 많은 남성들의 마음을 사로잡았으며 지금도 여전히 아름다운 미모와 매력적인 비주얼로 솔로 라이프를 보여준다고 해요. 크고 동그란 눈에 오똑한 코, 도톰한 입술로 정말 사랑스러워요. 앞으로도 좋은 모습을 다양한 방송에서 자주 볼 수 있기를 희망해요. 항상 응원할게요. 화이팅!!!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