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성경

 

김성경

 

김성경은 1972년 2월 15일생으로 나이는

만으로 46살이며 서울특별시 출생이에요.

가족은 친언니 김성령, 아들 '알렉스최'이에요.

학교는 홍익대학교사범대학부속여자고등학교,

홍익대학교 교육학과이에요.

소속사는 디어썸 엔터테인먼트이며

경력은 2006년 승강기 안전 홍보대사,

2003~2004 홍익대학교 교양학부 겸임교수,

1993~2002 SBS 아나운서팀 아나운서이에요.

아나운서 김성경의 과거 사진과 관련 내용들 알려드릴게요.

한번 보시구 가세요~

 

김성경2

 

한국의 아나운서이며 방송인이에요. 배우 김성령의 동생으로 둘이 자매로 유명해요. 남편하고는 이혼하고 아들이 한명있어요. 아들 이름은 '알렉스 최'이며 현재 뉴욕 대학교에 재학 중이에요. 예능 프로그램 '엄아아빠는 외계인'에 아들과 함께 출연하고 있어요.

 

 

 

과거 모습인데 지금보다는 앳된모습에 청순한 이미지이네요. 넘 이뻐요. 옆사람은 가수 임재범이라고 해요. 김성경은 과거 모습이지만 지금과 많이 비슷하며 매력적인 마스크를 자랑하네요. 큰키에 팔다리가 길어 비율이 완전 좋아요. 그래서 옷핏이 좋으며 패션 스타일이 좋아요. ㅎ

 

 

큰눈에 깊은 눈매, 오똑한 코, 도톰한 입술이 아름다워요. 그리고 이쁜 미소가 매력적이네요. 이번에 처음으로 연극무대에 도전한다고 하네요. 배우 강문희, 양희경과 함께 연극 '쥐덫'에 주연으로 나온다고 해요. 1952년 런던에서 초연된 이래 올해로 66주년을 맞는 아가사 크리스티 연극을 원작으로 하는 '쥐덫'은 눈보라로 고립된 게스트하우스를 무대로 미스터리한 손님들과 살인 용의자를 쫓는 형사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고 하네요.

 

 

양희경, 강문희, 김성경은 쥐덫의 주인공 보일 역으로 나온다고 해요. 이번에 연극 출연은 처음이며 많은 기대가 되네요. 이 외에도 이주영 이해나는 몰리 역으로, 박형준 홍경민 이호준은 트로터로 나온다고 해요. 넘넘 궁금하네요. 잼있을 것 같아요. ㅎ

 

 

 

언니 김성령과 함께 사진을 찍었네요. 둘다 너무 이쁘고 미인이에요. 둘이 같이 있으니 더욱 빛이 나네요. 각기 다른 매력으로 매력이 넘치네요. 언니 김성령은 미스코리아 출신으로 많은 드라마에서 활약을 했으며 제 2의 전성기를 보내고 있어요. 아름다운 비주얼과 안정적인 연기를 자랑하네요. ㅎ

 

 

김성경의 영화 출연작은 긴급조치 19호, 대한민국 헌법 제1조, 역전의 명수, 구세주가 있으며 드라마 출연작은 SBS 청담동 스캔들, MBC 드라마넷 태양의 도시, SBS 원티드가 있어요. 드라마와 영화에서 안정적인 연기를 보여줬어요.

 

 

아들이 김성경과 똑 닮았어요. 특히 입매가 붕어빵처럼 닮았네요. 다정해 보이는 모자사이네요. 예능 '엄마아빠는외계인'에서 아들 알렉스 최(최태준)를 공개했어요. 장발머리에 김성경과 닮은 외모를 뽐내며 시선을 사로잡았어요. 지금은 뉴욕대에 재학 중이며 나이는 21살이라고 해요. 엄마를 대신해 아침을 만들고 피아노 연주도 하는 가정적이며 다정한 모습을 보여주어 감탄을 자아냈어요.

 

 

 

 

방송에서 보여주는 성격은 털털하고 화통한 성격인 것 같아요. 그래서 김성경의 가족들은 아들하고도 친구처럼 애인처럼 다정하게 통화하는것 같다고 하네요. 정말 보기가 좋아요.

언니 김성령하고는 관계가 안좋아 2년동안 연락업이 지낸다고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서 언급을 했는데 이후 2014년 프로그램 '차인표의 땡큐'에서 둘만의 대화를 통해 오해를 풀면서 화해를 했다고 하네요. 둘만의 여행도 다녀오고 사이가 좋아졌다고 해요.

 

 

프로그램 출연작은 가자 월드컵으로, 8 뉴스, 기분좋은말, 강적들, 수요예술무대, 백년식당, 연예가 X파일, 두남자의 수상의 쇼, 닥터 K, 브런치, 혼자사는 여자, 친절한 의사들이 있어요. 연기, 진행 등 다방면에서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어요. ㅎ

 

 

화려한 언변과 똑 부러지는 성격을 자랑하며 매력적인 비주얼을 자랑하는 방송인 김성경!

연기나 진행, 리얼리티 예능방송에서 많은 기대가 되네요. 대박나길 바라고

앞으로도 좋은 모습을 다양한 방송에서

자주 볼 수 있기를 희망해요.

항상 응원할게요. 화이팅!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