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한채영 프로필 나이 리즈 남편 집안 직업 자녀

한채영은 SBS 예능 '미운 우리 새끼' 홍진영 편에 출연을 한다고 하네요. 최근 유튜브 채널 '한채널' 을 오픈하기도 하였죠. 오늘은 한채영의 과거와 프로필 정보 및 여러 다양한 정보들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한채영의 본명은 Rachel Kim 이며 한국 이름은 김지영이라고 합니다. 1980년 9월 13일 생으로 나이는 42세 이며 출생은 경기도 인천시 국적은 미국입니다. 키 168cm 체중 51kg 혈액형 A형이라고 하네요. 한채영은 글렌브룩사우스 고등학교 - 동국대학교 연극영화학 졸업입니다. 한채영 가족은 언니가 있으며 남편 최동준과 아들 한 명이 있습니다. 2000년 영화 '찍히면 죽는다' 로 데뷔 하였으며 종교는 개신교라고 합니다.

 

 

한채영은 과거 인천에서 태어나 어린 나이에 미국으로 이민을 갔고 시카고에서 고등학교를 졸업하였습니다. 이 때 한채영의 가족이 다들 미국으로 이민을 가며 미국 시민권을 따며 귀화했고 이때 한국 국적은 포기하였다고 합니다. 그 뒤 한국에 여행을 왔다가 우연하게 인사동에 있었던 코미디언 전유성의 가게에 갔다가 눈에 띄게 되면서 매니저와 연락이 되어 연예인의 길을 걷게 되었다고 하네요. 한채영은 2000년 말 '가을동화' 에 출연하였는데 연기력이 너무 떨어졌다는 평을 받았습니다. 다행이 이후 영화 '와일드 카드' 에서 경찰인 강나나 역을 맡아 이름을 알리기 시작하였고 2005년 '쾌걸 춘향' 에 주인공을 맡으며 발전된 연기력을 보이며 배우로 활약을 보여주었습니다.

 

 

한채영은 2007년 6월 최동준과 결혼을 하였는데 결혼 이후로는 배우로써는 더 이상 흥행작을 만나지 못하게 되었죠. 한채영의 남편 최동준은 한채영과 재혼을 하였는데 전 처와의 사이에서 이미 딸이 한 명 있었다고 하는군요. 이후 2013년 8월 아들을 출산 하였습니다. 한채영의 아들은 한국에서 태어나긴 했지만 한채영 남편 최동준 역시 미국 시민권자로 아들 이름 역시 한국 이름이지만 엄마 아빠가 다 미국인으로 아들 역시 미국 국적이라고 하는군요.

 

 

한채영은 과거부터 뛰어난 몸매로 화제가 되었죠. 사실 한채영은 어렸을 때 피겨스케이팅을 하였었는데 성장기를 맞으며 가슴이 커지자 운동을 접게 되었다고 하네요. 연예인 활동 중에도 여러 시상식을 통해 몸매를 노출 한 경우가 많았고 많은 화제가 되었는데 팔 다리는 아주 마른 몸매를 보이고 있어 놀라움을 주기도 하였습니다. 아직도 아들을 출산 한 유부녀라고 하기에 놀라울 정도의 몸매 사진들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보이기도 하고 있죠. 화목한 가정이 되기를 바라며 앞으로 좋은 모습으로 방송에서 볼 수 있기를 기대해 봅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