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전광렬 프로필 나이 리즈 부인 아들 가족

배우 전광렬과 부인 박수진이 예능 프로그램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 한복디자이너 박술녀와 함께 나온다고 해요. 전광렬의 예능 출연이 아주 기대 되는데 거기다 예능 연속 출연에 어떤 모습을 보여줄 지 너무 기대가 됩니다. 오늘은 배우 전광렬의 과거와 프로필 정보 및 여러 정보들을 알아보겠습니다.

 

전광렬

전광렬은 1960년 2월 11일 서울에서 태어났습니다. 나이 63살 이며 키 168cm 체중 72kg 혈액형 A형이라고 합니다. 학력으로 서울 보성고등학교 - 추계예술대학교 음악학과 바순 전공이라고 하네요. 전광렬 집안 가족으로는 부인(아내) 박수진과 아들 전동혁이 있고 종교는 개신교라고 하네요.

 

 

전광렬은 보성고등학교 졸업 당시 추계예술대학교 음악학부에서 바순을 전공 하였다고 하네요. 하지만 연기를 하고 싶어 비싼 악기인 바순을 여러개 박살내며 반항한 끝에 결국 아버지에게 배우가 되는 것을 허락 받았지만 집에서 쫓겨났다고 하는군요. 전광렬은 배우로 스타가 된 뒤에서야 아버지로부터 용서를 받았다고 합니다. 1980년 TBC 공채 22기로 데뷔 하였지만 10년 넘게 단역 전문 배우로 지냈다고 하는군요. 1990년 드라마 '여명의 그날' 에서 김일성 역을 맡아 좋은 연기력을 보여주었고 이후 1999년 SBS 드라마 '청춘의 덫' 으로 이름을 알리기 시작 하였고 이후 MBC 드라마 '허준' 에 허준으로 출연하며 톱스타로 급부상하며 연말 연기 대상까지 받게 되었습니다.

 

 

전광렬의 부인 박수진은 직업이 스타일리스트라고 되어 있는데 원래는 방송 작가라고 하는군요. 박수진의 나이는 1968년생 올해 나이 52세로 나이 차이 8살 이라고 합니다. 박수진은 중앙대학교 문혜창작학과 졸업을 하였고 방송작가를 하다가 취미로 친한 연예인들의 코디를 시작하였다가 직업이 되었다고 하네요. 둘은 1992년 드라마 쫑파티에서 처음 만났다고 하네요. 전광렬이 박수진을 첫눈에 반했고 박수진이 밖으로 나가자 뒤를 쫓아 갔다고 합니다. 집에 가기 위해 택시를 기다리는 박수진을 전광렬의 차로 바래다 주고 연락처를 받았다고 합니다. 이후 두 사람은 만난 지 3일 만에 키스를 하게 될 정도로 급속도로 가까워 지기 시작 하였다고 하네요.

 

 

전광렬은 부인 박수진과 삐삐로 연락을 주고 받으며 거의 매일 만나다 시피 하였다고 합니다. 전광렬과 박수진은 약 3년간 연애를 하였고 결국 1995년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이후 아들 전동혁을 낳았습니다. 전광렬 부인 박수진의 외모가 공개되었는데 상당한 미인에 엄청난 동안 얼굴이 눈길이 가네요.

 

전광렬은 한 때 좋지 않은 사건에 휘말릴 쯤 부인 박수진이 영국으로 유학을 떠나자 '전광렬 재혼' ,'전광렬 이혼' 이라는 루머가 생기기도 하였는데 사건과 상관없이 아내의 능력에 길을 터주기 위해 유학에 찬성을 하였다고 합니다. 박수진은 영국 유학을 다녀온 뒤 전광렬과 함께 봉사 활동도 함께 하며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데 '아빠본색' 에서 아들이 출연하는데 전광렬의 아들은 뉴욕대학교를 나와 현지 방송 프로덕션에서 일을 하고 있다고 하는군요. 앞으로 방송에서 자주 볼 수 있기를 기대해보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