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트와이스 나연 프로필 나이 과사 몸매 키

걸그룹 트와이스 나연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아는 형님'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소속사 대표님 박진영에게 분노를 했다고 하는데요. 기대가 됩니다. 귀엽고 사랑스러운 나연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본명 임나연이며 국적 한국, 1995년 9월 22일생으로 만으로 실제 나이 27살이에요.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 강동구 상일동이며 키 163cm, 몸무게 48kg, 혈액형 A형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천세아, 여동생 임서윤, 반려견 강아지 쿠크가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서울명원 초등학교, 상덕여자 중학교, 압구정 고등학교, 건국대학교 영화학과이며 종교 개신교입니다.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2015년 트와이스 앨범이라고 합니다.

 

 

포지션 리드 보컬, 리드 댄서라고 하며 캐치프레이즈는 밝은 에너지로 상큼한 미소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사랑스러운 애교가 많으며 밝고 활발한 성격입니다. 어린시절 아동 모델 대회에 나갔다가 캐스팅이 되었네요. 첫 캐스팅은 무산되었고 2010년 가족 모레 JYP 공채 7기 오디션을 나와 전체 2등을 했네요.

 

 

평소 아기를 매우 좋아한다고 합니다. 예능 '슈돌'에서 삼듕이를 만나는 것이 꼽을만큼 아기들을 좋아한다고 해요. 좋아하는 음식은 자몽, 복숭아, 케이크 마카롱이라고 하는데요. 단 것을 매우 좋아하는 것 같네요. 사랑스러운 나연은 음식도 사랑스러운 음식을 좋아합니다.

 

 

과거 리즈 시절을 보니 뛰어난 미모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지금과 똑같은 이목구비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네요. 요정같은 훈훈한 얼굴과 완벽한 각선미, 날씬한 몸매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도 귀여운 셀카 사진이 많습니다. 당연히 결혼 안 한 미혼으로 현재 남자친구는 없는 것 같네요. 열애설도 없었습니다. 그럼 오늘은 트와이스 나연에 대해 살펴봤네요. 즐거운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