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윤계상 프로필 나이 리즈 이하늬 결별이유

윤계상이 7년간 연인관계였던 이하늬와 결별소식을 전하게 되었습니다. 그동안 공개 연인 관계로 활발한 연기활동을 이어가던 윤계상과 이하늬였고 많은 팬들이 결혼을 바랬지만 안타깝게 결별을 하게 되었네요. 오늘은 윤계상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과거 리즈 시절을 보니 역시 지금과 똑같은 이목구비를 가지고 있으며 지금보단 풋풋하고 앳된 모습이 눈길이 가네요. 지금은 연기자 답게 분위기 있고 무게가 생겼다면 과거에는 아이돌 다운 비주얼이며 장난꾸러기 같은 천진난만함이 있네요. 제가 보기에는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네요.

 

 

1978년 12월 20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44살이며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 강남구 잠실동이라고 합니다. 키 182cm, 몸무게 70kg이며 혈액형 O형입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누나 1명 있으며 학력 사항은 서초전자공업고등학교, 경희대학교 포스트모던음악학과 중퇴라고 하네요. 소속사 사람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1999년 god 1집 앨범이라고 하네요.

 

 

'인스타그램'에서도 평소 일상 모습들을 볼 수가 있으며 자연스러운 모습이 매력이네요. 아직도 소년같은 모습으로 훈훈한 사복 패션 코디 사진들도 볼 수 있습니다. 여친 이하늬와 커플 사진도 있다고 하네요.

 

 

이하늬와 2013년 2월 열애설 기사가 났습니다. 두 사람 모두 이를 공식 인정을 했습니다. 두 사람은 부산국제영화제에서 처음 만났으며 이후에도 몇 번 만남을 가지며 자연스럽게 교제를 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둘 다 강아지를 키우는데 윤계상 강아지 이름은 '감사'이며 이하늬의 강아지 이름은 '해요'라고 하네요. 정말 사랑스러운 커플이네요. 두 사람의 결혼 소식을 많이 궁금해 하는데요. 배우 이하늬는 인터뷰를 통해 "사람은 때가 있는 것 같다. 부모님 사랑을 받을 때, 공부 할 때, 일을 할 때, 결혼할 때 등이며 일을 즐길 수 있을 때 더 일을 하고 싶다"라고 말했네요. 그럼 배우 윤계상에 대해 살펴봤네요. 즐거운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