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형준 프로필 나이 리즈 직업 결혼 인스타 키

태사자 김형준이 예능 '나 혼자 산다' 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최근 '슈가맨3'에 출연한 이후 방송에 자주 모습을 보이네요. 그래서 오늘은 태사자 김형준의 과거와 프로필 정보 및 여러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보겠습니다.

 

김형준

김형준 직업 아이돌 가수로 과거 남성 4인조 댄스 그룹 태사자 멤버입니다. 많은 사랑을 받은 가수이네요. 포지션 리더였다고 합니다. 태사자 이름을 배우 김희선이 지었다고 알려져 있는데 홍보를 위해 합의하에 김희선 이름을 빌렸다고 해요. 사실은 소속사 사장님이 지었다고 했습니다. 태사자 멤버는 이동윤, 박준석, 김영민, 김형준 이렇게 4명입니다.

 

 

김형준은 1978년 5월 4일생으로 올해 나이는 45살이네요. 정말 대단한 동안입니다. 그리고 김형준의 키 176cm 몸무게 62kg 혈액형 A형이며 학력 사항은 단국대학교 대학원입니다. 소속사는 없으며 데뷔 시기는 1997년 태사자 정규 앨범이라고 합니다. 고향, 가족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네요.

 

 

김형준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잘생긴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지금 사진과 비교를 해보니 똑같은 이목구비이네요. 그래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도 훈훈한 동안 얼굴과 날씬한 몸매가 돋보입니다. 커다란 눈이 매력포인트이네요. 하얀 피부와 입술 옆에 점이 포인트입니다.

 

 

김형준은 태사자 해체 후 2001년 엠넷 VJ 활동을 했습니다. 그리고 걸그룹 클레오 박예은과 쇼핑몰 운영도 했네요. 지금은 휴대폰 액세서리 사업가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결혼, 여자친구 유무에 대한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앞으로 방송에서 자주 볼 수 있기를 기대해보겠습니다. 김형준 화이팅!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