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태사자 김영민 프로필 나이 리즈 결혼 근황

태사자 멤버 김영민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슈가맨3'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김영민은 현재 배우 활동을 하고 있다고 해요. 그래서 태사자 그룹 시절의 김영민 프로필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찾아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과거 사진과 인스타그램 사진까지 보실까요?

 

태사자 김영민

김영득은 1980년 1월 10일생으로 올해 나이 43살입니다. 동안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네요. 김영민 키 178cm 몸무게 68kg 혈액형 B형이며 학력 사항은 배재대학교 공연영상학과 졸업입니다. 현재 소속사는 없으며 데뷔 시기는 1997년 태사자 정규 앨범이라고 하네요. 고향, 가족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태사자 김영민 직업 남성 4인조 댄스 그룹 태사자 멤버였습니다. 포지션 리드 보컬, 막내였네요. 많은 사랑을 받은 그룹으로 해체 후 뮤지컬 배우 활동을 했네요. 같은 소속사 배우 김희선이 간식도 사주고 홍보도 해줬다고 합니다. 그리고 원래는 연기자를 꿈꿨으며 아역 배우를 많이 배출한 연기교육기관 MTM 출신이라고 했습니다.

 

 

김영민의 과거 졸업사진 모습을 보니 훈훈한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지금도 똑같은 이목구비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네요. 지금은 조금 살이 붙었지만 아직도 잘생긴 동안 얼굴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아쉽게도 인스타그램은 하지 않는 것 같습니다.

 

 

김영민의 결혼 여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2015년 기사까지는 4명이 동시 에 만난 적이 없다고 했네요. 무대에 4명이 같이 나간다면 정말 기분에 좋을 것 같다고 했습니다. 앞으로도 콘서트, 화보 모델, 광고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