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채이 프로필 나이 리즈 성형 몸매 키

오채이는 현재 KBS2 일일 드라마 '우아한 모녀' 에 출연 하고 있습니다. 홍세라 역으로 출연 중이며 홍의원의 둘째 딸이자 극 중 해준의 약혼녀, 제이그룹 개발 팀장으로 출연 하고 있죠. 오늘은 배우 오채이의 과거 프로필 정보와 다양한 정보, 인스타그램 등 다양한 정보들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채이

 

오채이의 본명은 소유진이라고 하며 1994년 6월 18일생으로 올해 오채이 나이는 26세 입니다. 오채이 키 165cm 체중 47kg 이며 최종 학력으로는 성균관대학교 연기예술학과 졸업입니다. 오채이는 과거 걸그룹 '플레이백' 멤버로 데뷔 하였으며 현재 소속사를 FN엔터테인먼트로 옮긴 뒤 이름을 오채이로 쓰며 연기자로 변신하였습니다.

 

 

오채이는 이번 KBS2 드라마 '우아한 모녀' 로 얼굴을 알렸지만 사실 위에서 언급 한 대로 걸그룹 '플레이백' 으로 활동을 했었습니다. 오채이의 '플레이백' 은 2015년 6월 25일 데뷔 하였습니다. JTBC 에서 방송하는 '서바이벌 프로그램 믹스나인' 에 멤버 전원이 참가하였으나 2017년 10월 28일 첫 방송에서 멤버 중 이하영과 황우림만 1차 관문을 통과하고 오채이는 탈락하였습니다. 이후 '플레이백'은 멤버 각자들이 각자의 길을 걸으며 '믹스나인' 이후 소리 소문 없이 해체하였습니다.

 

 

오채이는 '플레이백' 멤버가 되기 전 연습생 생활이 가장 길었다고 하는데 고등학교 1학년 때 시작하여 6년이나 연습생 생활을 하였다고 합니다. 팀의 보컬과 댄스를 맡았으며 가장 자신 있는 신체부위로 긴 속눈썹과 눈 밑에 있는 매력 점 이라고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오채이의 댄스 실력이 담긴 동영상이 올라와 있는데 오채이가 맞는지는.. 맞아 보이기는 한데 상당히 춤을 잘 추었네요!

 

 

오채이는 연기자로 변신한 이후 2018년 옴니버스 장편영화 '연애사춘기' 와 단편영화 '윤선배가 졸업한데' 등 에 출연을 한 적도 있다고 합니다. 오채이 광고로는 TG삼보 블루투스 이어폰과 셀더마 SKIN MASK에 출연을 하였다고 하는군요. 배우 오채이 인스타그램 주소는https://www.instagram.com/chae2_oh/입니다. 이번 드라마 출연 이후 왠지 예능과 여러 작품에 출연이 점점 많아 질 것으로 예상이 되는데 앞으로 좋은 모습으로 활약하는 배우 오채이가 되기를 기대해보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