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탤런트 최명길은 KBS2 일일드라마 '우아한 모녀'에서 차미연 역을 맡고 있습니다. 세련된 패션 스타일과 안정적이 연기력으로 주목을 받고 있네요. 훈훈한 두 아들도 얼굴 공개를 했습니다. 그래서 배우 최명길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멋진 아들 사진을 보니 훈훈한 얼굴이 눈길이 가네요. 엄마 아빠를 닮아 두 아들이 멋진 비주얼을 가졌나 봅니다. 최명길의 젊었을때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대단한 미인이었네요. 지금도 동안 얼굴과 날씬한 몸매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도 훈훈한 일상과 사복 패션 코디 사진을 볼 수 있습니다.

 

 

1962년 11월 11일생으로 만으로 실제 나이 60살이에요. 대단한 동안 외모를 가지고 있습니다. 고향은 서울특별시이며 키 162cm, 몸무게 50kg, 혈액형 AB형입니다. 그리고 가족 사항은 남편 김한길, 자녀 첫째 아들 김어진, 둘째 아들 김무진, 조카 권율이 있네요. 학력은 수도여자 고등학교, 서울예술대학교 방송연예과입니다. 소속사 정보는 없으며 데뷔 시기는 1981년 MBC 13기 공채 탤런트라고 합니다.

 

 

최명길은 남편 김한길과 1995년에 결혼식을 올렸으며 세기의 커플로 화제가 많았습니다. 지금도 가족 예능 프로그램에 함께 출연도 하고 있네요. 이번에도 예능 프로그램 '어바웃 해피 앤 길길이 다시 산다'에 함께 나와 여행을 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최명길 김한길 나이차이 10살 차이라고 하네요.

 

최명길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대단한 미모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성형 수술은 전혀 안 한 것 같네요. 젊은시절부터 고급스럽고 교양있는 이미지로 다양한 광고 활동도 많이 했습니다. 최명길의 연관검색어에 '최명길 아들 사망'이라고 언급되어 있는데 사실이 아닙니다. 최명길은 첫째 출산 후 둘째는 안 낳겠다고 선언을 했으나 활동을 잠시 쉬었을 때 둘째 아들을 낳았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배우 최명실에 대해 살펴봤네요. 즐거운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