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박준석 프로필 나이 리즈 결혼 부인 자녀

태사자 박준석이 JTBC 예능 '한끼줍쇼' 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박준석은 현재 배우로 활동을 이어가고 있죠. 오늘은 태사자 멤버 박준석의 프로필, 과거와 아내사진 및 여러 다양한 정보들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박준석

태사자 박준석은 1978년 10월 30일 생으로 올해 나이 45세 입니다. 직업으로 가수자 배우이며 박준석 키 177cm 혈액형 B형이라고 하네요. 박준석은 상명대학교 영화학과 - 단국대학교 대중문화예술대학원 공연예술학 졸업이라고 하며 가족으로는 아내(부인) 박교이가 있습니다. 박준석은 1997년 태사자 1집으로 데뷔 하였으며 소속사는 '크리에이티브꽃' 이라고 합니다.

 

 

태사자 박준석

박준석은 1997년 데뷔 한 4인조 아이돌 남성그룹인 태사자의 래퍼 출신 배우입니다. 박준석은 원래 음치, 박치, 몸치, 길치로 사치를 다 가지고 있는데 오로지 비주얼로 길거리 캐스팅이 되었고 바로 다음날 부터 데뷔 준비에 들어가 데뷔를 하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태사자로 많은 인기를 얻었다가 2001년 태사자 해체 이후 박준석은 2003년 부터 본격적으로 배우로 전향해 활동을 시작 하였습니다. 2004년 린의 노래 '사랑했잖아' 와 M to M 의 '사랑한다 말해줘' 뮤직비디오에 출연 하였고 2003년 드라마 '진주목걸이' 이외 2004년 KBS2 '구미호 외전' 등 여러 드라마 와 영화에 출연을 이어갔습니다.

 

 

박준석은 2007년 까지 배우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갔었는데 군 입대를 평소 앓고 있던 기면증으로 공익근무 판정을 받아 2007년 10월 부터 게임관련 방위산업체에 복무를 하였죠. 군 복무를 위해 연예 활동을 중단 한 이후 한동안 소식이 없다가 2017년 6월 결혼식을 올린다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박준석의 아내 박교이의 직업은 연예 엔터테인먼트 CEO 라고 하네요. 현재 박준석 소속사의 대표이기도 합니다. 박준석은 영화 시사회에서 아내 박교이를 처음 만났는데 같은 영화를 보다가 같은 장면에서 울고 있는 모습을 보고 첫눈에 반했고 이어진 뒤풀이에서 바로 사귀자고 대시를 하였다고 하는군요. 박준석 아내 박교이는 "난데없는 고백에 남편 박준석의 첫 인상은 미친놈 같았다" 고 말했고 고백을 거절 하였는데 이후에도 계속 고백했고 결국 받아주며 결혼 까지 골인 하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박준석의 아내 박교이는 1982년생으로 올해 나이 38세 이며 둘의 나이차이는 4살 이라고 하는군요. 박준석은 결혼 하며 소속사를 옮기기도 하였는데 계약금은 사랑으로 받았다며 신혼의 모습을 보여주기도 하였습니다. 이번에 방송 되는 '슈가맨3' 에 태사자가 나올 것으로 예상이 되고 있는데 박준석 역시 앞으로 좋은 활동 이어가기를 기대해 보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