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흥수 프로필 나이 리즈 결혼 부인 인스타 근황 키

탤런트 김흥수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일일드라마 '우아한 모녀'에서 구해준 역을 맡았습니다. 오랜만에 드라마 출연으로 많은 주목을 받고 있으며 안정적인 연기력을 보여주고 있네요. 그래서 배우 김흥수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과거 많은 사랑을 많은 탤런트로 출연작도 많습니다. 영화 출연작으로는 오버 더 레인보우, 낭만자객, 볼링볼링, 참을 수 없는, 나쁜놈이 더 잘잔다, 아빠가 여자를 좋아해 등이 있으며 드라마 출연작은 가문의 영광, 똑바로 살아라, 꽃보다 아름다워, 루루공주, 프레지던트, 사생결단 로맨스, 달콤한 비밀, 야경꾼 일지, 신의 퀴즈4 등이 있네요.

 

 

1983년 5월 19일생으로 만으로 실제 나이 39살이네요. 가족 사항은 형 2명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세종대학교 영화예술학과이며 키 188cm, 혈액형 a형이네요. 소속사 태양이엔티로 데뷔 시기는 1999년 KBS2 드라마 '학교2'이라고 했네요.

 

 

4년 동안 방송 활동을 하지 않았습니다. 그 이유는 크게 없으며 본의 아니게 일을 쉬게 되었다고 하네요. 과거 17살부터 33살까지 쉬지 않고 일을 하다가 중국에 진출을 하게 되었다고 해요. 그러다 일이 잘못돼 쉬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제부터라고 활발한 활동을 응원하겠습니다.

 

 

과거 리즈 시절 모습을 보니 지금과 똑같은 모습입니다. 지금보다는 풋풋하고 앳된 모습이네요. 그리고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아쉽게도 인스타그램은 없네요. 과거부터 현재까지 훈훈한 동안 얼굴과 탄탄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또 결혼 안 한 미혼으로 현재 여자친구도 공개되지 않았네요. 그럼 오늘은 영화 배우 김흥수의 다양한 정보를 살펴봤네요. 즐거운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