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영화배우 서효림은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 출연하고 있어요. 결혼 소식 후 다양한 이야기를 해준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탤런트 서효림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밑에 과거 졸업사진을 보니 정말 지금과 똑같은 이목구비로 눈길이 갑니다. 제가 보기에는 성형 수술은 전혀 안 한 것 같습니다. 상큼한 미소와 눈 웃음이 돋보입니다. 드라마에서 원피스, 코트, 자켓 등으로 코디한 세련된 패션 스타일링이 주목을 많이 받았습니다. 모델 같은 비율로 다양한 패션 코디를 잘 소화하고 있어요. 특히 단발 머리 헤어스타일이 정말 잘 어울리네요.

 

 

1985년 1월 6일 생으로 만으로 실제 나이 37살입니다. 키 170cm, 혈액형 A형이라고 합니다. 몸무게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학력 사항은 인하공업전문대학 비서과이며 소속사 콘텐츠와이입니다. 데뷔 시기는 2007년 KBS2 드라마 '꽃피는 봄이 오면'이라고 해요. 훈훈하고 아름다운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또 쭉뻗은 각선미, 늘씬한 몸매가 돋보입니다.

 

 

예능 프로그램 '서울메이트'에서 집 공개를 했습니다. 집은 한남동에 있으며 비숑 강아지 6마리와 함께 살고 있다고 합니다. 인테리어가 너무 예뻤으며 강아지 복순이도 너무 귀여웠어요. 한강뷰가 보이는 집이 정말 멋졌어요. 그리고 서효림의 몸매 비결은 필라테스라고 합니다. 오랜 기간 필라테스를 했다고 합니다.

 

연관검색어에 '서효림 이홍기 진짜 남매'라고 언급되어 있는데 사실이 아닙니다. FT아일랜드 멤버 이홍기와는 예능 '배틀트립'에서 현실남매 트립 주제로 캐나다 여행을 보여준 적이 있어요. 그래서 오해를 받았네요. 지금은 김수미 아들과 결혼을 하게 되었습니다. 행복한 결혼식이 기대되네요. 오늘은 배우 서효림에 대해 살펴봤네요. 즐거운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