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은종건 프로필 나이 집안 가족 학력 키

배우 겸 모델 은종건이에요. 은종건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새로운 kbs2 예능 프로그램 '정해인의 걸어보고서'에 배주 정해인 지인으로 출연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모델 은종건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1985년 12월 12일생으로 만으로 실제 나이 37세 입니다.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이에요. 키 180CM, 몸무게 71KG이며 학력 사항은 뉴욕 페이스대학교 대학원 연기과이라고 하네요. 혈액형, 소속사 정보는 없습니다. 그리고 친한 연예인은 배우 강홍석, 정해인 등이 있다고 합니다. 정해인 배우와는 영화 '역모'에서 만났으며 강홍석 배우와는 운동을 하면서 친해졌다고 했습니다.

 

 

 

최근 대기업에서 스카웃 제의를 받았지만 거절을 했다고 합니다. 어린 시절 주목 받는 것을 좋아했으며 고등학교 시절 연기학원을 몰래 등록했다고 해요. 연기에 대한 매력을 느끼고 고등학교 졸업 후 연기를 위해 유학을 갔다고 합니다. 지금은 무명 시절을 겪고 있지만 달려온 시간을 헛되게 만들지 않고 연기자가 되고 싶다고 합니다.

 

 

평소 취미로 헬스, 요리, 골프를 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탄탄한 복근, 근육질 몸매를 자랑하고 있네요. 이번 예능에서는 배우 정해인, 임현수와 함께 뉴욕 여행기를 보여준다고 합니다. 단순한 여행이 아니라 여행하고 기록하는 다큐멘터리라고 했습니다. 흥미진진 할 것 같네요.

 

 

신인 배우로 출연작이 많지는 않습니다. 연극 인간혐오자 등에 나왔으며 영화 출연작 공모자들, 역모, 금의환향이 있네요. 이번에는 예능 '정해인의 걸어보고서'에 나오며 광고 활동을 한 적이 있네요.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현재 여자친구 유무는 알려지지 않았네요. 오늘은 배우 은종건에 대해 살펴봤네요. 즐거운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