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임현수 프로필 나이 학력 인스타 키

탤런트 임현수가 정해인과 함께 뉴욕 여행을 떠나는 '정해인의 걸어 보고서' 에 함께 출연을 한다고 하네요. 배우 임현수는 정해인과의 친분으로 이번 예능에 처음으로 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오늘은 배우 임현수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드라마 '봄밤'에서 정해인 배우와 호흡을 맞췄습니다. 인스타그램 셀카 사진을 보니 느낌이 비슷한 것 같네요. 과거 사진은 찾을 수가 없었으나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훈훈한 동안 얼굴과 탄탄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남친짤 셀카도 많네요.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현재 여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도 알려지지 않았네요. 지금까지 열애설 기사도 없네요.

 

 

중학교 시절 영화 '그놈 목소리'를 보고 배우가 되고 싶다는 맘을 먹었으며 길거리 캐스팅을 당한 적도 있다고 합니다. 하지만 아버지가 연예계 데뷔를 반대했다고 해요. 그러다 배우의 꿈을 이뤘네요.

 

 

본명 임현수, 1993년 9월 14일 생으로 올해 나이 30살 입니다. 소속사 fnc 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드라마 '봄밤' 최현수 역이라고 하네요. 아직 신인 배우로 고향, 혈액형, 키, 몸무게, 학력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드라마 '봄밤'에 유일한 작품 출연작입니다.

 

 

배우를 꿈을 포기하고 군대 입대를 했다고 합니다. 군대는 해병대를 다녀왔다고 해요. 그러다 군대 시절 드라마 '불야성'에서 정해인 연기를 보고 다시 연기자 꿈을 키웠다고 했습니다. 이후 다이어트 후 정해인과 같은 소속사 식구가 되었으며 첫 작품이 정해인 친구 역으로 나왔다고 하네요. 롤모델도 배우 정해인이라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배우 임현수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즐거운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