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우 황석정이 예능 프로그램'사장님귀는 당나귀귀' 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피트니스 대회에 참가한다고 하여 더욱 기대감을 주고 있습니다. 오늘은 배우 황석정의 과거와 프로필 정보 및 여러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황석정

황석정은 1971년 2월 2일생으로 올해 나이 52세 입니다. 고향은 부산광역시 사하구 출생이라고 하며 학력사항으로 부산여자고등학교 - 서울대학교 국악과 -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원 연기과 졸업이라고 합니다. 황석정 가족으로는 어머니와 오빠 황석훈 그리고 여동생이 있으며 2001년 영화 '고양이를 부탁해' 로 데뷔 하였습니다. 황석정 소속사는 풀잎이엔엠이라고 하네요.

 

 

황석정은 서울대학교 국악과를 졸업하고 연기를 하기 위해 다시 한예종 연기과를 입학하였다고 합니다. 황석정은 서울대학교 졸업 이후 방황을 하다 우연히 연극을 보고 극단에 입단 하여 잡다한 일을 하다 설경구의 권유로 본격적으로 연기 활동을 시작 하였다고 합니다. 극단에서 하다가 본격적으로 연기를 공부하기 위해 1995년 한예종 연극원 2기로 입학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확성적은 2001년 영화 '고양이를 부탁해' 로 스크린에 데뷔 하여 황해나 미생 등 영화와 드라마에 출연하였고 예능에도 출연하는 등 활발하게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황석정은 결혼을 하지 않은 미혼이죠. 황석정은 본인의 과거 연애사를 공개를 하였는데 연애는 계속 이어져 왔다고 합니다. 과거 2014년 10월에 남자친구와 이별을 하게 된 적이 있었는데 마지막 키스는 2013년 이었다는 씁쓸한 이야기를 한 적도 있습니다. 연애 초반에는 열심히 키스를 하지만 결별 즈음 에는 달라지는 사이로 변하게 되고 결국 이별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황석정은 연애는 항상 있었지만 결혼을 하고 싶은 남자를 만나지는 못했다고 하며 결혼에 대한 욕심도 이제는 없어졌다고 합니다.

 

황석정은 과거 성형수술을 하려고 하였고 쌍꺼풀 수술을 하였지만 오히려 더욱 이상해졌다고 합니다. 하지만 황석정의 몸매는 꽤나 서양인의 몸매를 가지고 있다고 하는데 과거에 뒤태를 보고 따라올 정도였다고 하네요. 그래서 과거 '미생' 에서 황석정의 뒤태를 찍으려 했지만 너무 늦게 알려져 다이어트를 하지 못해 대역을 사용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황석정은 여배우에 대한 외모 주의를 없애고 배우란 직업을 자신의 업으로 보고 숙명으로 여긴다고 하는군요. 정말 멋진 배우가 아닐 수 없는데요 앞으로도 좋은 작품으로 자주 방송에서 볼 수 있는 황석정이 되기를 기대해 보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