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트와이스 다현 프로필 나이 과거 실물 인성 키

걸그룹 트와이스 다현은 오늘 예능 프로그램 '아는 형님'에 출연한다고 하여 기대를 받고 있습니다. 귀엽고 사랑스러운 비주얼을 항상 자랑하는데요. 그래서 트와이스 다현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포지션 리드래퍼 서브 보컬이며 캐치프레이즈는 흥많은 두부입니다. 하얀 피부와 귀여운 흥, 끼가 많아서 그런 것 같네요. 중학교 시절 혼자 안무를 짜고 음악을 편집해서 청소년 댄스 대회에 나갔다고 합니다. 그때 JYP 캐스팅 담당자에게 캐스팅이 되었네요. 데뷔 전 아이돌 그룹 갓세븐 뮤직비디오와 2PM 우영 뮤직비디오에 출연했네요.

 

 

1998년 5월 28일생으로 만으로 실제 나이 24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경기도 성남시 중원구 은행동이며 키 158cm, 몸무게 48kg, 혈액형 O형이라고 하네요. 가족 사항은 부모님 어머니, 아버지, 오빠, 반려견 강아지 아리가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성남은행 초등학교, 은행 중학교,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 실용음악과이며 종교 개신교 교회입니다. 소속사 JYP로 데뷔 시는 2015년 트와이스 앨범이라고 합니다.

 

 

남자친구는 없는 것 같으며 열애설 기사가 난 적도 없으며 이상형 스타일은 아버지처럼 듬직하고 자신의 부모에게 잘 대하는 사람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다현은 애교를 잘 못하며 섹시 컨셉을 잘 못한다고 하네요.

 

 

과거 어린시절 모습을 보니 너무 귀엽고 사랑스럽네요. 지금과 너무 똑같은 모습으로 성형 수술은 당연히 안 한 것 같습니다. 무쌍꺼플 외꺼풀이 매력포인트입니다. 평소에도 훈훈한 얼굴과 탄탄한 각선미, 날씬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도 이쁜 사복 패션 스타일이 많네요. 그럼 오늘은 트와이스 다현에 대해 살펴봤네요. 즐거운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