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완선 프로필 나이 리즈 결혼 근황

김완선이 예능 '히든싱어6' 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요즘 유튜브 탑골 공원으로 핫 한 김완선이죠. 오늘은 가수 김완선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 김완선 프로필 과거 이모 한백희 와의 인연 등 다양한 정보들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김완선은 1969년 5월 16일생으로 올해 나이 54세 입니다. 고향은 서울특별시 서초구 출생이며 키 163cm 체중 45kg 혈액형은 B형이라고 합니다. 김완선 학력으로는 세화여자고등학교 중퇴 - 고등학교 검정고시 - 하와이대학교 디지털아트학과 졸업입니다. 김완선 가족으로 부모님과 5녀 중 셋째라고 하며 이모 한백희가 있고 1986년 1집 앨범으로 데뷔 하였습니다.

 

 

김완선은 1990년대 한국 여성가요계를 평정한 원톱 여가수였죠. 특히 엄청난 춤 실력으로 많은 인기를 얻었죠. 김완선은 인순이의 매니저였던 이모 한백희를 통해서 1983년 인순이와 리듬터치의 백댄서로 연예계에 발을 들인 이후 1986년 1집 '오늘밤' 을 발표하며 단번에 인기가수로 자리를 잡았죠. 당시 나이는 18살이었는데 강렬한 눈빛이 트레이드 마크였습니다.

 

 

김완선이 활동 할 당시 시대를 앞서간 이모 한백희의 스타 육성법이 있었는데 김완선이 연습생을 할 때 이모 한백희의 집에서 하루 종일 연습만 하였다고 하는데 무려 7년이나 감금되어 연습을 하였다고 하네요. 철저하게 이모 한백희의 계산대로 성장한 김완선은 이모를 의지하며 가수 생활하게 되었는데 점점 갈등의 길을 걷게 됩니다. 김완선 3집 활동이 되자 스무살이 되었고 자아가 생기기 시작하는데 이모는 그런 김완선을 억누르기 시작했는데 곡 선정부터 무대의상, 메이크업, 인터뷰 대화까지 다 시키는 대로 했었다고 하네요. 심지어 한백희는 김완선의 뛰어난 무대를 위해 지속적으로 마음에 상처를 주는 전략을 썼다고 하는군요.

 

 

거기다 이후 알려진 큰 사건인 수입 정산 문제에 대해서 배신감을 느끼게 되죠. 김완선은 이모 한백희와 함께 활동하던 13년 동안 단 한번도 돈을 받지 못했다고 합니다. 김완선이 전성기 때 한 달 수입이 당시 아파트 2~3채를 살 정도였다고 합니다. 이모와 계약서도 쓰지 않고 13년 동안 활동했는데 이모부가 사업을 하다 14억 원 가량의 부도를 냈고 김완선이 번 돈은 모두 빚을 갚는데 쓰였다고 합니다. 결국 김완선은 이모 한백희와 1998년 결별을 하게 됐지만 완전한 인연을 끊지는 못하는데 2006년 한백희가 당뇨병으로 돌아가실 때 응급실에 갈 돈이 없어서 김완선에게 도움을 요청했고 이 요청을 뿌리치지 못했다고 하네요. 끝까지 화해하지 못하고 용서를 하지도 못하며 이모와의 인연은 끝이 나게 되었다고 하네요.

 

그런데 김완선은 이모 한백희와의 이런 사실들을 세상에 알린 것을 후회하였다고 하네요. 하지만 이모와의 일을 말하지 않으면 방송에서 자신의 삶을 설명할 수 없었기 때문에 어쩔 수 없었다고 하네요. 정말 마음씨가 착한 김완선입니다.. 어서 빨리 좋은 남자친구를 만나 김완선 결혼 소식이 전해지기를 기대하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