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곽정은 프로필 나이 결혼 전남편 이혼이유

곽정은이 교양 프로그램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 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그리고 예능 패널로 꾸준한 모습을 보이고 있는 곽정은이죠. 오늘은 곽정은의 과거와 프로필 정보 및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곽정은

곽정은은 1978년 12월 10일생으로 나이 45살 입니다. 곽정은 학력으로는 명덕외국어고등학교 - 서강대학교 영문학 학사 졸업입니다. 직업은 기자 이자 작가이며 현재 헤르츠컴퍼니 대표로 있습니다.

 

 

곽정은은 직업 작가이자 기자 겸 칼럼니스트입니다. 명덕외고, 서강대 영문과를 졸업하여 2001~2004년 휘가로걸, 2004~2005년 싱글즈 기자를 거쳐서 2005년 코스모폴리판에 입사 하였습니다. 기자와 작가로 활동하면서도 뛰어난 입담으로 TV 방송에도 자주 출연하였는데 특히 2013~2014 JTBC 마녀사냥에 출연해 거침없는 입담과 수위 높은 발언으로 인기를 많이 끌었습니다. 곽정은은 과거 사진을 보면 지금과 조금 차이가 있는 모습을 보여줘서 연관검색어에 곽정은 성형전 이라는 이야기가 있긴 한데 성형수술의 힘인지 다이어트와 화장의 기술로 외모가 달라 보이는지는 잘 모르겠네요.

 

 

곽정은은 방송에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때만 해도 결혼을 했다는 사실을 거의 모르고 있었죠. 하지만 곽정은은 결혼 뿐만 아니라 이혼까지 하였다는 사실을 공개하였는데 최근 이혼 10주년 파티를 열기도 하였다고 하는데 곽정은은 2008년 결혼을 해서 2009년 이혼을 했다고 하네요. 곽정은은 기자일을 할 때부터 이혼에 대한 글을 썼었는데 이혼 한지 1년이 지났을 때 부터 썼다고 합니다. 곽정은 전남편은 일반인으로 전혀 알려진 바가 없다고 하네요.. 최근에는 연하의 외국인 남자친구와 교제중이라고 밝히며 화제가 되기도 하였었죠. 곽정은 남자친구는 이코노미스트 한국특파원 출신인 다니엘 튜더라는 사실이 알려지며 이슈가 되기도 하였습니다.

 

 

곽정은 남친 다니엘 튜더는 IQ가 무려 177인 멘사 회원이며 영국 옥스퍼드 대학 출신이라고 합니다. 둘의 지적인 모습에 매력을 느껴 연인으로 발전한 곽정은과 다니엘 튜더는 안타깝게도 친구 사이로 남기로 하며 결별 소식을 전하기도 하였습니다. 상당히 안타까운 일이군요.. 곽정은은 기자 작가로 꾸준한 관리를 한 듯한 훌륭한 몸매를 가지고 있기도 하여 화보집을 찍는 등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활발한 활동 보여주기를 응원하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