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박병은 프로필 나이 결혼 여자친구 인스타 키

박병은이 채널A '도시어부 시즌2' 첫 회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평소에 낚시광으로 알려진 만큼 도시어부 출연이 너무 나도 기대가 되네요. 오늘은 박병은의 과거와 프로필 정보 및 여러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박병은

박병은은 1977년 7월 14일생으로 올해 나이 46세 입니다. 박병은 고향은 서울특별시 출생이며 키 181cm 라고 하네요. 학력사항으로는 안양예술고등학교 - 중앙대학교 연극영화학과 졸업이며 2000년 MBC 드라마 '신 귀공자' 로 데뷔 하였습니다.

 

 

박병은은 데뷔 이후 여러 작품에서 조연과 단역으로 출연하다 2015년 영화 암살에 전지현의 약혼자로 출연하며 강한 인상을 남기며 주목을 받기 시작 하였죠. 곧 이어 대형 소속사인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로 소속사를 옮기고 2017년 영화 '원라인' 에 주연배우로 출연을 하기도 하였습니다. 박병은의 강한 인상으로 출연하는 대부분의 작품에 악역을 많이 맡고 있죠. 2018년 영화 '안시성' 에서는 악역이 아닌 역할을 맡았고 흥행하지는 못했지만 인지도를 더욱 알리는 계기가 되기도 하였으며 그 이후 '아스달 연대기' '보이스3' 등 여러 작품에 출연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박병은은 아직 결혼 하지 않은 미혼이죠. 그래서 박병은의 여자친구에 대해서 관심을 많이 받자 결혼에 대해서 자신은 비혼 주의자가 아니며 드라마와 영화 촬영으로 바쁜 시간을 보내고 있으며 연기에 집중을 하고 싶어서 연애를 하고 있지 않다고 하는군요. 박병은은 과거 여자친구에 대해서 언급하기도 하였는데 오랜기간 연애를 하였는데 딱 세번 싸웠던 나이차이가 10살 밑으로 차이 난 여자친구가 있었다고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박병은은 과거 학창시절 아이돌 그룹 '태사자' 의 멤버가 될 뻔했다고 하며 동갑내기 배우인 오정세, 진선규와 절친이라고 하며 중앙대 선후배 사이인 하정우랑도 친하며 서로의 개그를 점검 받는 개그 동반자라고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박병은은 낚시를 매우 좋아하는 연예계 대표 낚시광이라고 알려져 있는데 결국 이번 '도시어부' 에 출연한다고 해서 방송이 너무 기대가 됩니다. 앞으로 예능에도 활발하게 출연하는 박병은이 되기를 기대해 보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