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탤런트 이재용은 TV조선 '인생다큐 마이웨이' 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맡은 배역마다 완벽한 연기를 보여주고 있는 이재용, 과거 힘들었던 어린시절과 결혼에 대해서 이야기 한다고 하네요. 오늘은 탤런트 이재용의 여러 다양한 정보들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재용

이재용은 1963년 3월 21일생으로 올해 나이 60세 입니다. 고향은 강원도 춘천시 출생이며 이재용 키 181cm 체중 78kg 이라고 합니다. 학력사항으로는 마산중앙고등학교 - 부산대학교 철학학사 졸업이며 가족으로 아내 김현아가 있습니다. 1987년 데뷔 하였으며 종교는 불교, 소속사는 더씨엔티라고 하네요.

 

이재용은 강원도 춘천시 출생이지만 성장한 곳은 경상남도 마산시 입니다. 과거 마산중앙고등학교를 졸업하고 부산대학교 인문대학 철학과에 다녔는데 그래서인지 경상도 사투리를 잘 써서 사투리를 쓰는 배역을 종종 맡기도 하죠. 이재용의 아버지는 일본 나고야에서 태어난 뒤 한국으로 건너와서 교육을 못 받고 16살에 6.25에 징집 되셨고 그래서 아버지의 꿈이 이재용이 판검사가 되기를 바랬지만 연극을 한다고 해서 반대는 없었지만 좋아하시지는 않았다고 하네요.

이재용은 연극 배우부터 시작하게 되었는데 이재용이 33살이던 당시 뮤지컬 '크리스마스 캐럴' 에서 연기를 하는데 이 작품에 이재용의 아내인 김현아가 함께 출연하였다고 합니다. 이재용은 당시 가난하지만 가족을 생각하는 캐릭터를 맡았는데 아내 김현아가 그 모습에 반해 시집을 가고 싶다고 마음 먹었다고 하네요. 당시 아내 김현아 나이가 26살 이었는데 결혼을 하고 싶어했다고 하는군요. 이재용과 부인 김현아 나이차이는 7살 이군요.

이재용은 연극배우부터 시작하게 되었는데 이재용이 33살이던 당시 뮤지컬 '크리스마스 캐럴' 에서 연기를 하는데 이 작품에 이재용의 아내인 김현아가 함께 출연하였다고 합니다. 이재용은 당시 가난하지만 가족을 생각하는 캐릭터를 맡았는데 아내 김현아가 그 모습에 반해 시집을 가고 싶다고 마음 먹었다고 하네요. 당시 아내 김현아 나이가 26살 이었는데 결혼을 하고 싶어했다고 하는군요. 이재용과 부인 김현아 나이차이는 7살 이군요.

이재용은 나이에 비해 노안 외모를 보이고 있죠. 그래서인지 아내 김현아 까지 나이가 많은 줄 오해하는 사람이 많다고 하네요. 그래서 이재용은 가발을 착용하고 배우로 연기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고 합니다. 이재용은 연기 선생님으로도 활동을 하기도 하였는데 돈 욕심도 없이 후배들을 양성하기도 한다고 하네요. 알수록 멋진 배우 이재용, 앞으로도 좋은 연기로 다양한 작품을 통해 활동을 이어가는 배우가 되기를 기대하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