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심진화 프로필 나이 과거사진 다이어트 자녀 키

심진화 김원효 부부는 다양한 예능 활동을 통해 부부 생활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최근 시험관 시술을 하는 과정을 보여주며 자녀에 대한 의지를 보여주고 있죠. 오늘은 심진화와 김원효 부부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심진화

 

심진화는 1980년 6월 12일생으로 올해 나이 43살 입니다. 경상북도 청송군 출생이며 가야대학교 연극옇화학과 졸업, 종교는 가톨릭이라고 합니다. 남편 김원효는 1981년 7월 17일생으로 올해 나이 42세. 둘의 나이차이는 심진화가 1살 연상이네요. 김원효는 부산광역시 출생이며 키 183cm 혈액형 B형이라고 합니다. 김원효는 인덕대학교 방송연예학과를 졸업하였으며 종교는 심진화와 같이 천주교라고 하네요.

 

김원효는 동료 개그우먼인 심진화와 2011년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김원효는 결혼 이후 일들이 풀렸다고 하였죠. 결혼 때만 해도 당시 1년 수입이 300만원 정도여서 은행 대출조차 거절 당하다가 심진화와 결혼 이후 인기를 얻으며 수입이 100배 넘게 뛰었다고 하는군요. 심진화와 김원효는 결혼 한 이후 부모님과 장모님의 생계까지 책임지고 있다고 하는군요. 그래서 김원효는 쉬지 않고 지방의 행사까지 다니는 등 열심히 일을 한다고 합니다.

 

 

사실 원래 심진화와 김원효는 친분이 없었다고 하네요. 심진화는 교통사고 이후 방송 일을 쉬고 있을 때 개콘 티켓을 구해 달라는 부탁이 김원효의 귀에 들어가게 되고 김원효가 표 구해 줄 테니 밥 먹자고 했고 둘은 처음 만나게 되자 김원효가 심진화에게 첫눈에 반했다고 하네요.

 

김원효는 자신과 반대인 사람을 좋아하는데 작은 눈과 큰 키를 가진 본인과 다르게 심진화는 아담하고 큰 눈이 매력적으로 느껴졌나 봅니다. 첫 만남 이후 김원효는 심진화를 계속 찾아갔고 술자리에서 진지한 이야기 후 사귀기 시작 하였다고 하는군요. 이렇게 연애를 시작 하였고 사귄 지 6개월 만에 결혼을 하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심진화와 김원효는 결혼 한 지 10년차 부부이지만 아직 자녀가 없죠. 벌써 여러번의 시험관 시술을 하고 있는데 아직 임신 성공 소식은 전해지지 않고 있습니다. 그래도 곧 좋은 소식이 전해 지지 않을 까 하는 생각이 드네요. 항상 긍정적인 심진화와 김원효 부부 앞으로도 계속 좋은 일만 가득하기를 기대해보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