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가수 이재훈 프로필 리즈 집안 부인 아내 자녀 근황 키

이재훈이 결혼 소식을 전하며 많은 화제가 되고 있죠. 한동안 방송에서 보기 힘들었던 이재훈인데 2009년 결혼을 하며 두 명의 자녀를 두고 있다는 사실을 전하기도 하였습니다. 오늘은 이재훈의 프로필 나이 과거와 집안 부인(아내) 결혼과 자녀 등 여러 다양한 이야기들을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재훈

 

이재훈은 1974년 7월 30일생으로 올해 나이 49살 입니다. 고향은 서울특별시 마포구 출생이며 키 172cm 체중 68kg 혈액형은 O형이라고 합니다. 최종 학력 광성고등학교 졸업이며 가족은 아버지 그리고 아내와 자녀 두 명이 있습니다. 1994년 쿨 1집 앨범 '너이길 원했던 이유' 로 데뷔 하였으며 종교는 개신교라고 하네요.

 

 

이재훈의 집안은 대대로 부자 집안이었다고 합니다. 이재훈의 할아버지는 영동가구를 창업하였으며 이재훈의 아버지는 에송가구 창업주라고 하네요. 하지만 이재훈은 가수 시절 아주 힘든 시간을 보냈다고 하는데 이재훈의 아버지는 이재훈에게 자립심을 길러주기 위해 일부러 전혀 도와주지 않았다고 합니다. 하지만 쿨이 성공하고 IMF 금융위기때 예송가구가 힘들어지자 이재훈 아버지는 회사를 정리하고 '쿨' 소속사인 오노엔터테인먼트의 사장이 되었다고 하네요.

 

 

이재훈은 소개로 만난 여자친구와 3년을 사귀다가 2009년 부부의 연을 맺게 되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바로 2010년 딸을 출산하게 되며 결혼식을 올리지는 못하였다고 하네요. 첫째를 출산한 뒤 결혼식을 올리려 하였으나 아내의 임신중독증과 부정맥으로 건강이 안좋아 결혼식을 올리지 못했고 이후 2013년 아들을 출산하고 그렇게 둘을 낳으며 어영부영 결국 결혼식을 올리지 못했다고 합니다.

 

 

이재훈의 아내는 일반인으로 1981년생 올해 나이 40살이라고 합니다. 이재훈과의 나이차이는 7살이라고 하는군요. 이재훈의 아내는 현재 처가와 자식과 함께 미국에서 거주 중이며 이재훈은 제주도에서 홀로 생활하고 있었다고 합니다. 이재훈의 아내는 미국 주부 커뮤니티를 통해 존재가 알려지기 시작 하였다고 하는군요. 이 소문이 기자들의 귀에 들어가자 이재훈은 결혼 사실을 알린게 아닌가 하는 이야기도 나온다고 합니다. 어쨌든 앞으로는 당당하게 행복한 가정생활과 가족들을 위해 사는 이재훈이 되기를 기대해봅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