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현중 프로필 나이 집안 작품활동 인스타 키

탤런트 오현중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택시기사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마스크 나눔 미담의 화제의 주인공이었습니다. 택시기사 아저씨가 오현주의 아버지였네요. 오현중은 sbs 드라마 '의사요한'에서 김원희 역을 맡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오현중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본명 오현중, 국적 한국, 1995년 12월 26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26살이네요. 학력 사항은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원 연기과이며 소속사 나무엑터스라고 합니다. 데뷔 시기는 2017년 광고 모델 활동이라고 하네요. 키, 몸무게, 혈액형, 고향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네요.

 

아직은 얼굴을 많이 알려지지 않은 신인 배우입니다. 이번에 택시 운전을 하시는 아버지를 위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때문에 택시에 마스크를 챙겨놨다고 합니다. 한 인터넷 커뮤니티에 마스크를 무료로 나눠주는 택시기사에 대한 사연이 나왔고 택시기사님의 아들이 준비를 한 것인데 유명하지 않은 배우라고 해서 화제가 되었네요.

오현중의 작품 출연작을 찾아봤는데요. 영화 출연작은 다시 봄이며 드라마 출연작은 여행담, 의사요한이 있습니다. 아직 신인 배우로 작품이 많지 않네요. 앞으로 다양한 캐릭터와 연기력이 기대되는 배우입니다. 신인배우이지만 안정적인 연기력과 매력적인 모습을 보여주고 있네요.

 

과거 사진을 찾아보려고 했는데 아직 신인배우라서 찾을 수가 없네요. 제가 보기에는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이국적인 잘생긴 동안 얼굴을 가졌으며 탄탄한 복근, 근육질 몸매를 가졌을 것 같네요.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도 남친짤 셀카 등 훈훈한 일상 사진들이 많습니다.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현재 여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도 알려지지 않았네요. 지금까지 열애설 기사가 난 적도 없다고 합니다. 그럼 배우 오현중의 대해 살펴봤네요. 언제나 즐거운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