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창옥 교수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비디오스타'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김창옥 스타 강사로 쉽고 유익한 정보를 알려주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김창옥 교수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직업 유튜버, 작가, 뮤지컬배우, 성악가, 강사, 기업가로 서울여자대학교 겸임교수 활동도 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프로그램에 출연했는데 출연작은 어쩌다 어른, 아침마당, 60분 부모, 기분좋은날, 폼나게 가자 내멋대로, 가이드, 매직아이, 소나기 등이 있으며 영화 출연작은 '나쁜 녀석들 더 무비'라고 하네요. 그리고 아내 분이 방송에 출연했는데 아름다운 얼굴이 돋보입니다.

본명 김창옥, 1973년 12월 17일생으로 만으로 실제 나이 49세 입니다. 고향 지역은 제주도 제주이며 학력 사항은 경희대학교 성악과이라고 하네요. 가족 사항은 아내, 자녀 딸이 있습니다. 그리고 종교 개신교이네요. 소속사 채움엔터테인먼트로 소속 김창옥휴먼컴퍼니 대표라고 합니다.

어린시절 청각장애 3급 아버지를 가장으로 둔 집안이었고 군대는 해병대 통신병을 다녀왔습니다. 1999년에는 뮤지컬 배우로 데뷔를 했다고 하네요. 지금은 소통과 목소리'를 주제로 기업, 대학, 관공서 등에서 강의를 하고 있다고 했네요.


이번 예능 프로그램 '비디오스타'에서 어떤 활약을 보여줄지 너무 기대가 됩니다. 좋은 강의로 항상 웃음을 주면 좋겠네요. 그럼 오늘은 김창옥 교수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언제나 즐거운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