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기리보이 프로필 나이 집안 군대 여자친구

래퍼 기리보이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엉뚱한 매력을 보여준다고 하여 기대가 되네요. 그래서 오늘은 래퍼 기리보이의 프로필 나이 과거 리즈 시절 사진과 모든 정보들이 궁금해져서 찾아봤습니다.

 

기리보이

기리보이 직업 한국 래퍼 겸 프로듀서라고 합니다. 고등학교 시절 랩을 시작했으며 노래도 만들었네요. 이후 실용음악학원에서 작곡을 배웠습니다. 년 같은 소속사 씨잼, 바스코와 함께 엠넷 프로그램 '쇼미더머니3'에 참가했는데요. 처음에는 크게 주목을 받지 못했지만 2차부터 우승 후보로 대우를 받았습니다. 그때 래퍼 씨잼과 1대1 대결이 최고의 명승부로 꼽힌다고 하네요.

기리보이 본명 홍시영, 1991년 1월 24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1살이네요. 대단한 동안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 도봉구 방학3동이며 키 176cm, 몸무게 70kg, 혈액형 A형이라고 하네요. 학력 사항은 초당 초등학교, 창동 고등학교, 국제예술대학교 실용음악과 힙합전공입니다.

기리보이는 '쇼미더머니8'까지 출연을 했으며 '고등래퍼' 멘토 자격으로 나왔습니다. 그만큼 실력이 뛰어난 가수이네요. 그리고 '기리보이' 라는 이름은 아는 형이 지어줬다고 합니다. 요즘에는 '어떤 일을 해도 앞길이 창창하다'라는 뜻을 붙인다고 하네요.

래퍼 기리보이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앳된 모습입니다. 지금과 똑같은 이목구비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훈훈한 얼굴이 돋보이네요.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도 남친짤 셀카 등 사진이 많습니다. 잠깐 살이 쪘는데 다이어트 더욱 훈남같은 모습으로 나타났네요. 안경 낀 모습이 너무 잘 어울립니다.

기리보이는 결혼 안 한 미혼으로 현재 여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도 알려지지 않았네요. 열애설 기사가 난 적도 없습니다. 그리고 의류 브랜드를 런칭하였는데 인기가 많다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 콘서트, 광고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히 활동하기를 응원하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