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최성국 프로필 재산 아내 나이 집안 건물

1. 배우 최성국 프로필
2. 최성국 과거얼굴과 주목받은 계기
3. 최성국 놀라운 집안과 부모님
4. 최성국 러브스토리와 아내, 아들
5. 최성국 결혼생활 영상보기
6. 최성국 인스타그램

 

배우 최성국은 예능 프로그램 '조선의 사랑꾼 시즌2'에서 결혼 생활을 공개한다고 합니다. 오늘은 배우 최성국의 이혼, 과사, 최근영상, 와이프,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재혼, 이름 등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배우 최성국 프로필

본명 - 최성국, 국적 - 한국

 

직업 - 탤런트, 영화배우

 

고향 - 서울특별시

 

나이 - 1970년 12월 2일 53살

 

- 180cm, 몸무게 - 71kg, 혈액형 - O형

 

가족 - 아버지, 어머니, 남동생, 부인, 아들 최시윤

 

학력 - 서울여의도초등학교, 여의도 중학교, 여의도 고등학교, 서울예술전문대학 연극학과

 

군대 - 대한민국 공군 병장 만기전역

 

소속사 - 매니지먼트 율

 

데뷔 - 1995년 SBS 5기 공채 탤런트

 

종교, MBTI - 비공개

 

 

최성국 과거얼굴과 주목받은 사연

리즈 시절 - 젊은 시절 비주얼을 보면 지금과 크게 변화가 없는데요. 성형 수술에 대해서는 조각남이 되고 싶어 매몰법 쌍꺼풀 수술을 했다고 고백한 적이 있습니다. 최근 인스타그램 사진을 보니 매력적인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를 자랑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최성국은 배우 데뷔 후 다양한 작품에서 코믹한 모습을 보여줘 큰 주목을 받았다고 하네요. 시트콤 대박가족, 영화 색즉시공 등에서 활약을 했고 2016년에는 예능 프로그램 '불타는 청춘'에서 출연하여 불청 4년 만에 SBS 연예대상 최우수상을 수상했다고 합니다.

 

최성국 놀라운 집안, 부모님

최성국 큰 아버지는 유명 해장국집 사업을 하시며 엄마, 아빠를 함께 사업을 해 수입억 건물을 재산으로 가진 것으로 전해졌다고 합니다. 부모님과 친가 모두 이 사업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2016년 기사에서는 최성국은 서울에 60억 원 상당의 6층 건물을 구입했고 임대 수입 월 800만 원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최성국 부모님은 신혼집 아랫집에 살고 있습니다. 신혼집 바로 아래층에 시댁이 있지만 아내는 일단 남편이 여기 살고 있었고 시어머니, 시아버지도 계셔서 그게 너무 좋다고 합니다.

 

 

최성국 러브스토리와 아내, 아들

결혼 - 2023년 11월 5일 결혼식

 

아내 직업 - 회사원

 

최성국 아내 나이차이 - 24살 차이

 

자녀 - 아들 1명으로 2023년 9월 23일 출생

 

러브스토리 - 2021년 5월 촬영을 마치고 부산 당일치기 여행을 갔다고 합니다. 해운대 야외 카페에 앉아있디가 아내를 보게 되었고 그 당시 아내가 모기에 물린 것 같아 모기약을 줬다고 하네요. 그렇게 인연이 되어 연인 사이로 발전했으며 1년 고제 후 결혼을 했다고 합니다. 

 

장모, 장인 - 최성국은 2022년 한 인터뷰에서 말하기를 장모님, 장인어른이 몇 년생인지 정확지 모른다며 정확히 알고 싶지 않았다고 하네요.  

 

그럼 앞으로도 광고, 드라마, 화보 모델, 영화 등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배우 최성국에 대해 살펴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최성국 결혼생활 영상보기

 

 

최성국 인스타 바로가기

 

 

 

미미 천둥 프로필 자녀 임신 누나 산다라박 구구단 바디프로필 재산 근황 리즈

구구단 미미 천둥 프로필 자녀 임신 리즈 1. 구구단 미미 프로필 2. 엠블랙 천둥 프로필 3. 미미, 천둥 부부 현재 직업과 근황 4. 가수 산다라박 프로필 5. 천둥 필리핀 이민과 아이돌 활동 6. 미미

lucky04.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