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구구단 미미 천둥 프로필 자녀 임신 리즈 

1. 구구단 미미 프로필
2. 엠블랙 천둥 프로필
3. 미미, 천둥 부부 현재 직업과 근황
4. 가수 산다라박 프로필
5. 천둥 필리핀 이민과 아이돌 활동
6. 미미 천둥 부부 다이어트 전후 사진
7. 미미 인스타그램
8. 천둥 인스타그램
9. 산다라박 인스타그램

 

구구단 미미와 엠블랙 출신 천둥이 결혼을 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예능 프로그램 '조선의 사랑꾼 시즌2'에 나온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가수 정미미, 천둥, 시누이 산다라박의 과사, 최근소식, 재산, 남친, 여친, 부인, 바프, 작품활동, 다라 등에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구구단 미미 프로필

본명 - 정미미, 나이 - 1993년 30살

 

가족 - 부모님 남편 박상현, 시누이 박산다라, 시어머니, 시아버지

 

학력 - 서울여의도초등학교, 여의도중학교, 대영고등학교

 

- 163cm, 몸무게 - 43kg, MBTI - ISTP, 혈액형 - B형

 

유튜브 채널 - 미미홈피

 

엠블랙 천둥 프로필

본명 - 박상현, 고향 - 부산광역시


나이 -1990년 33살

 

국적 - 한국, 종교 - 개신교


- 181cm, 혈액형 - A형


가족 - 아버지, 첫째 누나 산다라박, 둘째 누나 박두라미, 아내 정미미(약혼)

 

 

미미 천둥 현재 직업과 근황

미미 천둥 부부는 직업 아이돌 가수, 탤런트, 영화배우라고 합니다. 현재 미미로 배우로 전향하여 배우 활동을 하고 있으며 천둥은 2022년 '쇼미더머니11'에 출연하여 래퍼 활동을 시작했다고 하네요. 미미 예비 시누이, 천둥 누나는 바로 가수 '산다라박'으로 산다라박은 두 사람의 결혼을 축복한다고 했습니다. 

 

가수 산다라 박 프로필

본명 - 박산다라, 나이 - 1984년 39살

 

- 160cm, 몸무게 - 39kg, 혈액형 - a형

 

학력 - 필리핀 파사이 충 후아 아카데미

 

MBTI - INFJ, 소속사 - 어비스컴퍼니

 

결혼 - 미혼, 남자친구 여부 - 비공개

 

kbs2 인간극장

천둥 필리핀 이민과 아이돌 활동

천둥은 과거 어린 시절 필리핀 이민을 갔고 11년 동안 살았다고 합니다. 2009년 누나 '산다라박'이 걸그룹 투에니원 멤버로 가수 데뷔를 하였고 천둥도 가수를 꿈꾸게 되었다고 하네요. '인간극장' 프로그램에 출연하면서 제대로 얼굴을 알렸으며 이후 아이돌 연습생 생활을 했습니다.

 

2009년 엠블랙 멤버가 되어 가수 활동을 했고 2015년에는 드라마 '여자를 울려'에서 강현서 역을 맡아 안정적인 연기력을 보여줬다고 하네요. 그 당시 본명 '박상현'으로 배우 활동을 했습니다.

 

 

미미 천둥 부부 다이어트 전후사진

미미 천둥 부부는 결혼식을 앞두고 다이어트를 하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다이어트 후 바디프로필에 도전하였고 놀라운 몸매를 보여줬다고 하네요. 미미는 태어나서 다이어트를 처음 해봤고 포기하지 않고 운동을 열심히 하여 복근이 생겼다고 합니다. 

 

천둥은 살이 많이 찌고 체력이 부족했지만 2023년 5월부터 다시 운동을 했고 지금은 근육질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운동을 하면서 비포, 애프터 사진을 올렸고 인바디가 C에서 D가 되었다고 하네요. 인스타그램에서 웨딩 화보, 바디프로필 화보 사진을 볼 수 있습니다.

 

그럼 오늘은 미미, 천둥, 산다라박에 대해 살펴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미미 인스타 바로가기

 

 

천둥 인스타 바로가기

 

 

산다라박 인스타 바로가기

 

 

 

나는 솔로 10기 돌싱 특집 나이 인스타 직업 옥순 정숙 영자 현숙 상철 스포 인스타그램

예능 프로그램 나는 솔로 10기'는 돌싱 특집으로 돌싱 같지 않은 매력적인 솔로녀, 솔로남이 출연한다고 합니다. 방송이 시작되기 전 여성 출연자 '정숙'은 큰 주목을 받았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

lucky04.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