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정우성 프로필 결혼 여자친구 부인 형 아내 

1. 배우 정우성 프로필
2. 정우성 가난했던 가정사 고백
3. 정우성 과거얼굴과 실제 성격
4. 정우성 여자친구와 이상형, 결혼관
5. 정우성 26년 영상보기
6. 정우성 인스타그램

 

배우 정우성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영화 '서울의 봄'에서 이태신 역을 맡았다고 영화 '하얼빈'에 특별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드라마 '사랑한다 말해줘'에서 차진우 역을 맡았다고 하네요. 그래서 배우 정우성의 과사, 작품활동, 여친, 최근영상, 와이프, 필모그래피, 집안, 참여 영화 등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배우 정우성 프로필

본명 - 정우성, 국적 - 한국

 

나이, 생년월일 - 1973년 4월 22일 50살

 

고향 - 서울특별시

 

- 187cm, 몸무게 - 79kg, 혈액형 - O형

 

학력 - 서울남성초등학교, 동양중학교, 경기상업고등학교 중퇴

 

가족 - 아버지, 어머니, 형 정우춘, 누나 정명희

 

소속사 - 아티스트 컴퍼니

 

데뷔 - 1994년 영화 '구미호'

 

군대 - 전시근로역(고등학교 중퇴)

 

종교 - 무종교, MBTI - ENFJ

 

 

정우성 가난했던 가정사 고백

직업 - 탤런트, 영화배우, 영화감독

 

배우가 된 계기 - 배우 데뷔 전 카페에서 아르바이를 하다가 캐스팅이 되었다고 합니다. 이후 모델 활동을 했고 광고 모델 활동을 하면서 주목을 받았다고 하네요. 1994년에는 영화 '비트'에서 이민 역을 맡으면서 그 당시 대단한 인기를 얻게 되었습니다. 

 

어린 시절 - 어렸을 때 가정 형편이 어려웠다고 하는데 재개발 지역의 판자촌 산동네애서 살았다고 합니다. 10대 후반 웃풍 때문에 누워서 잠을 자려고 하면 입김이 나올 정도였다고 하네요. 그때는 공부보다는 아르바이트를 많이 했다고 합니다.

 

 

sbs 본격연예 한밤

정우성 과거얼굴과 실제 성격

리즈 시절 - 대한민국 대표 미남 연예인으로 조각 같은 외모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성형 수술은 하지 않았고 항상 잘생긴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를 유지한다고 하네요. 실물을 보면 후광이 비치는 비주얼을 가졌고 큰 키, 넓은 어깨, 긴 다리가 돋보인다고 합니다. 

 

실제 성격 - 배우 한효주는 과거 정우성의 성격에 대해 재밌고 생각하는 것보다 인간적 매력이 많다고 했습니다. 배우 '주지훈'은 정우성 집에 놀러 갔는데 집에 음식이 없고 집이 호텔 같다고 했습니다. 음식을 들고 오면 다 받아주시는데 드시면서 계속 뭘 닦으신다고 하네요.

 

 

정우성 여자친구와 이상형, 결혼관

결혼 - 미혼

 

열애설 - 과거 배우 '이지아'와 열애설 기사가 났으나 3개월 후 결별 소식을 전했다고 합니다.

 

전여친 이지아 결별 사유 - 각자의 사생활이 알려지지 않았다고 하네요.

 

여자친구 여부 - 비공개

 

이상형 - 20대는 예쁜 사람이 이상형이었지만 지금은 이상형을 딱히 정해두지 않는다고 합니다. 

 

결혼관 - 2020년 예능 프로그램 '유퀴즈 온 더 블럭'에 나와 결혼 생활에 대해 말하기를 늘 생각이 있다고 했습니다. 결혼을 안 한 게 아니라 못한 거라며 시기를 놓쳤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배우 정우성에 대해 살펴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정우성 26년 영상보기

 

 

정우성 인스타 바로가기

 

 

 

황정민 프로필 나이 과거 아내(부인) 김미혜 결혼 자녀 고향 학력 인스타 키

황정민은 최근 개봉한 영화 '인질'을 통해 또 한번 좋은 연기력을 보여주었습니다. 꾸준한 활동을 이어오고 있는 황정민인데요 오늘은 황정민 프로필 정보와 과거 부인(아내) 김미혜 사진 결혼

lucky04.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