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박보미 프로필 남편 박요한 아들 나이 키 근황

1. 배우 박보미 프로필
2. 박보미 개그우먼에서 배우로 전향한 이유
3. 박보미 남편 박요한과 결혼 생활
4. 축구코치 박요한 프로필
5. 박보미 인스타그램
6. 박요한 인스타그램

 

개그우먼 겸 배우 박보미는 축구선수 출신 박요한과 결혼하여 결혼 생활을 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박보미, 남편 박요한의 과사, 작품활동, 재산, 최근영상, 출연 TV 프로그램, 신랑, 논란 등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배우 박보미 프로필

본명 박보미, 국적 한국, 1989년 4월 10일생으로 나이 34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이며 키 166cm, 혈액형 AB형이라고 하네요.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언니, 남편 박요한, 아들 박시몬이 있습니다.

 

학력 사항은 서울예술대학교 연기과이며 종교 개신교라고 합니다. 그리고 소속사 유유컴퍼니로 데뷔 시기는 2014년 KBS 29기 공채 개그맨이라고 하네요. 그밖에 몸무게, MBTI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kbs2 개그콘서트
tvn 미스터 션샤인

박보미 개그우먼에서 배우로 전향한 이유

현재 직업 코미디언, 탤런트, 뮤지컬배우로 KBS 공채 29기 코미디언 출신이라고 합니다. 2014년 KBS 공채를 통해 29기 코미디언이 되었고 이후 예능 프로그램 '개콘' 코너 은밀하게 연애하게, 힙합의 신 등에서 활약을 했습니다.

 

그리고 2017년에는 드라마 '힘쎈여자 도봉순'에서 나경심을 역을 맡아 배우 활동을 시작하게 되었으며 2018년에는 드라마 '미스터 션샤인'에서 배우 김태리 영어 선생님 윤남종 역을 맡아 안정적인 연기력을 보여줬다고 하네요. 박보미는 개그우먼에서 배우로 변신이 쉽지 않았지만 후회는 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아이디어 짜는 능력이 없어 개그 선배님들에게 많이 죄송했고 개그가 잘 안 맞았다고 하네요. 

 

박보미 남편 박요한과 결혼 생활

결혼을 한 기혼으로 2020년 지금의 남편 박요한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남편 직업 전 축구선수 겸 축구 코치이며 나이차이 동갑내기라고 하네요. 박보미는 남편 박요한에 대해 대화가 잘 통하고 개그 코드가 잘 맞고 자신이 좋은 방향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해주는 사람이라고 했습니다. 남편 박요한과 함께라면 힘들인 일이 있어도 이겨낼 수 있겠다는 믿음이 생겨 결혼을 결심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자녀는 아들 1명이며 2023년 5월 아들이 하늘나라에 갔다는 기사가 났다고 하네요. 박보미는 아들 시몬이가 정말 많은 사랑을 받고 천국으로 갔고 아들 시몬이는 정말 착하고 천사 같은 아기였다고 했습니다. 

 

축구코치 박요한 프로필

본명 박요한, 국적 한국, 1989년 1월 16일생으로 나이 34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광주광역시이며 키 177cm, 몸무게 73kg, 혈액형 O형이라고 하네요. 가족 사항은 부모님, 부인 박보미, 아들 박시몬이 있습니다. 학력 사항은 월곡초등학교, 광주북성중학교, 금호고등학교, 연세대학교 체육교육학과이며 데뷔 시기는 2011년 광주 FC 입단이라고 합니다.

 

그밖에 경력 정보는 금호고등학교 축구부 코치, FC 안양 임대, 아산무궁화프로축구단, 수원 FC, 광주 FC, 충주 험멜, 경찰청 무궁화 체육단 등이 있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드라마, 화보 모델, 영화 등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배우 박보미, 남편 박요한에 대해 살펴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박보미 인스타 바로가기

 

 

박요한 인스타 바로가기

 

 

 

정우성 프로필 나이 학력 고향 결혼 여자친구 어머니 형 부인 아내 작품활동

정우성 프로필 결혼 여자친구 부인 형 아내 1. 배우 정우성 프로필 2. 정우성 가난했던 가정사 고백 3. 정우성 과거얼굴과 실제 성격 4. 정우성 여자친구와 이상형, 결혼관 5. 정우성 26년 영상보기

lucky04.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