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우 서우 프로필 과사 건강 엄마 아빠 미국

1. 배우 서우 프로필
2. 서우 연기 공백기를 가진 이유는?
3. 서우 결혼, 이상형과 미국 생활
4. 서우 어린 시절과 학창 시절
5. 서우 댄스 실력 보기
6. 서우 인스타그램

 

배우 서우는 자가면역질환 투병 중 자신의 일상을 SNS에 올려 근황 소식을 전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서우의 프로필, 나이, 남친, 과사, 필모그래피, 부모님, 집안, 남편 등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mbc  탐나는도다
mbc  탐나는도다

배우 서우 프로필

배우 서우 본명 김문주, 국적 한국, 1985년 7월 7일 나이 38살입니다. 고향 충청남도 아산시이며 키 162cm, 혈액형 - A형, 몸무게 - 43kg이라고 하네요. 가족 정보는 아버지, 어머니, 언니 2명이 있습니다.

 

학력 정보는 선화예술중학교 무용과, 선화예술고등학교 무용과, 수원과학대학교 방송연예과, 건국대학교 영화학과이며 종교, MBTI 정보는 알려진 바가 없다고 합니다. 소속사 더씨엔티로 데뷔 시기는 2007년 영화 '아들'이라고 합니다.

 

서우 연기 공백기를 가진 이유는?

직업 - 탤런트, 영화배우

 

주목을 받게 된 계기 - 광고에서 '엉짝 댄스'로 큰 주목을 받았고 2008년 영화 '미쓰 홍당무'에서 서종희 역, 2009년 드라마 '탐나는 도다'에서는 주연 장버진 역, 2010년 드라마 '신데렐라 언니'에서 구효선 역을 맡아 뛰어난 연기력을 보여줬다고 합니다. 

 

공백기를 가진 이유 - 2014년 연기 활동을 중단하고 엄마가 있는 미국으로 갔다고 하는데요. 서우는 과거 한 방송에서 자가면역질환을 앓았다고 밝힌 적이 있으며 엄마에 이어 유전같이 온 질병이라고 합니다. 면역력이 떨어지면 온몸으로 염증이 생기고 잇몸, 머리에도 염증에 생겼다고 하네요. 2년 공백기 동안 자가면역질환 치료를 했다고 합니다.

 

영화 미쓰 홍당무

서우 결혼, 이상형과 미국 생활

결혼 - 미혼

 

남자친구 유무 - 비공개

 

열애설 - 과거 배우 '인교진'과 열애설이 난 적이 있으며 2013년 결별 기사가 났습니다.

 

전남친 인교진과 결별 사유 - 바쁜 스케줄로 자연스럽게 헤어졌다고 하네요.

 

이상형 - 기댈 수 있는 남자

 

미국 생활 - 배우 데뷔 후 8년 동안 쉰 적이 없다고 합니다. 일 외에는 여행 한 번 못 갔다고 하네요. 건강이 안 좋아지면서 미국으로 갔고 미국에 가족이 있어 언니와 지냈다고 합니다. 미국에서 좋아하는 요리하고 여행도 다니고 친구들도 만나고 가족들과 쉬면서 재충전을 했다고 하네요. 

 

 

서우 어린 시절과 학창 시절

어린 시절 - 서우는 어릴 때부터 무용, 바이올린, 피겨스케이팅을 배웠다고 합니다. 어려운 살림에 자신에게 이것저것 공부를 시킨 부모님께 정말 감사하고 배우 활동을 하면서 너무 많은 도움이 되었다고 하네요. 

 

학창 시절 - 학교 장기자랑 때 앞에 나가본 적이 없고 초등학교 때까지 살림하는 걸 좋아하는 조용한 애였다고 합니다. 하지만 중학교, 고등학교 때는 활발했지만 학교 친구들 중에도 서우가 배우를 할 것이라 생각한 사람은 아무도 없을 것이라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배우 서우에 대해 살펴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서우 댄스 실력 보기

 

 

서우 인스타 바로가기

 

 

 

정우성 프로필 나이 학력 고향 결혼 여자친구 어머니 형 부인 아내 작품활동

정우성 프로필 결혼 여자친구 부인 형 아내 1. 배우 정우성 프로필 2. 정우성 가난했던 가정사 고백 3. 정우성 과거얼굴과 실제 성격 4. 정우성 여자친구와 이상형, 결혼관 5. 정우성 26년 영상보기

lucky04.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