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서장훈 프로필 아내 재산 연봉 월수입 출연료

1. 농구선수 서장훈 프로필
2. 서장훈 농구를 하게 된 계기
3. 서장훈 쌍꺼풀 성형 의혹과 실제 성격
4. 서장훈 전부인 오정연 이혼 사유
5. 서장훈 농구실력 보기
6. 서장훈 집 최초 공개 보기

 

농구선수 출신 방송인 서장훈은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약하고 있습니다. 2023년 연예대상에서 대상을 받을지 궁금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농구 서장훈의 여친, 열애설, 가족사진, 아들 등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농구선수 서장훈 프로필

본명 - 서장훈, 국적 - 한국

 

나이 - 1974년 6월 3일 49살

 

고향 - 서울특별시

 

- 207cm, 몸무게 - 115kg, 혈액형 - A형

 

가족 - 부모님 아버지 서기춘, 어머니 김정희, 강아지 서소민, 여동생 

학력 - 서울남정초등학교, 휘문중학교, 휘문고등학교, 연세대학교 교육과학대학 사회체육학

 

종교 - 개신교, 군대 - 전시근로역

 

MBTI - ISTJ

 

소속사 - SM C&C

 

데뷔 - 1998년 청추 SK 나이츠 입단

 

연봉 - 2006~2007시즌 4억 7000만 원

 

재산 2조 - 사실이 아니라고 함

 

인스타그램 - 비공개

 

서장훈 농구를 하게 된 계기

직업 - 농구선수 출신 방송연예인

 

키가 크게 된 계기 - 중학교 2학년에서 중학교 3학년 넘어가는 겨울에 운동을 하다가 다리가 빠져 고관절이 탈골되었다고 합니다. 그렇게 3개월을 쉬었는데 그때 키가 13cm가 컸다고 하네요. 키가 커서 197cm이었고 첫 시합에 나가서 우승을 했습니다. 

 

부모님 - 부모님 모두 운동선수는 아니며 아버지는 키 190cm 장신이나 홍익대학교 미술대학 출신이라고 합니다.

농구를 하게 된 계기 - 어렸을 때는 야구를 좋아해서 야구선수를 꿈꿨지만 키가 커지면서 농구로 바뀌게 되었다고 하네요. 어쨌든 어린 시절부터 공 갖고 뛰어노는 걸 좋아해서 농구선수도 되고 싶다는 생각을 했다고 합니다.

 

서장훈 쌍꺼풀 성형 의혹과 실제 성격

리즈 시절 - 큰 변화가 없지만 쌍꺼풀이 생겼다고 합니다. 성형 수술은 하지 않았으며 나이가 들면서 쌍꺼풀이 자연적으로 생겼다고 하네요. 

실제 성격 - 이미지가 까다롭고 냉정할 것 같은데 원래 성격이라고 합니다. 가족 모두 그런 성향이며 서장훈도 어린 시절부터 그런 성격이었다고 하네요. 농구 팬들은 자신이 시합할 때 터프하고 짜증 나는 걸 많이 기억하시는데 방송 그대로가 자신의 성격이라고 합니다. 까칠한 면도 있지만 허당끼도 있다고 하네요. 

 

서장훈 전부인 오정연 이혼 사유 

결혼 - 2008년 '비바 점프폴'이라는 프로그램에서 오정연 아나운서와 인연이 되었고 공개 열애 4개월 만에 2009년 결혼을 했습니다. 오정연과 나이차이 9살 차이, 자녀 유무는 없다고 하네요.

이혼 -  2012년 합의 이혼

 

전부인 오정연 이혼 사유 - 성격 차이

 

재혼 계획 - 지금부터 3년 안에 승부를 한 번 내보고 그게 안 된다 하면 혼자 사는 게 더 낫다고 했습니다.

 

여자친구, 이상형 정보 - 비공개


그럼 오늘은 방송인 겸 농구선수 서장훈에 대해 살펴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서장훈 농구 실력 보기

 

 

서장훈 집 최조 공개보기

 

 

 

이수근 프로필 나이 과거 부인(아내) 박지연 엄마 무속인 매니저 서장훈 아들 인스타

이수근 프로필 나이 아내 부인 박지연 아들 개그맨 이수근은 KBS2 예능 '이동욱은 토크가 하고 싶어서' 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이수근은 여러 예능에서 아주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죠. 오

lucky04.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