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쉐프 파브리 아내 직업 부모님 MBTI 

1. 파브리 한국에 정착하게 된 사연
2. 셰프 파브리 프로필
3. 파브리 부모님과 아내, 딸
4. 파브리 한식대첩 출연과 최종 결과
5. 셰프 파브리 인스타그램
6. 파브리 솔직한 인터뷰 보기 

 

셰프 파브리치오 페라리는 예능 프로그램 '장사천재 백사장 시즌2'에 나와 근황을 알렸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쉐프 파브리치오 페라리의 과사, 와이프, 리즈 시절, 레스토랑, 집안, 수익, 수입, 재산, 한국 식당 등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파브리 한국에 정착하게 된 사연

파브리는 미슐랭 스타를 12년 동안 유지한 셰프라고 합니다. 2016년에는 이탈리아 최초로 MSC 인증을 받았다고 하는데 MSC는 까다로운 기준을 통과한 업체만 인증을 부여하는 곳이라고 하네요. 

 

파브리가 한국과 처음 인연을 맺은 건 2011년으로 그 당시 수셰프로 한국인을 만났다고 합니다. 평소 발표 음식에 관심이 많아 수셰프로부터 김치 등 한국 음식에 대한 이야기를 들으면서 한식에 매료되었다고 하네요. 한식을 제대로 배워보자는 생각으로 한국에 왔다가 한국에 정착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한국 문화와 친구들을 비롯해 모든 것이 좋아 계속 머물게 되었다고 하네요.

 

 

쉐프 파브리 프로필

쉐프 파브리 본명 파브리치오 페라리이며 국적 이탈리아, 나이 38살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부모님 아버지 브루노, 어머니 다리아, 부인 안나 발세치, 자녀 딸 프리다 페라리가 있습니다.  키 193cm이며 소속사 세종대학교 초빙교수라고 하네요. 

그리고 유튜브 채널 '이태리 파브리'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현재 구독자 수 22만 명이며 콘텐츠는 요리, 이탈리아 생활, 한국 생활, 일상 브이로그 등이라고 합니다. 현재 직업은 셰프, 유튜버라고 하네요. 

 

kbs2 백종원 클라쓰
kbs2 백종원 클라쓰
kbs2 백종원 클라쓰
mbc 물 건너온 아빠들

파브리 부모님과 아내, 딸

파브리 식당은 부모님 식당으로 아빠 브루노, 엄마 다리아가 가게를 오픈했다고 합니다. 그 당시 아들 파브리는 만 4살이었고 셰프 직업은 부모님 영향을 많이 받았다고 하네요. 엄마 다리아는 한국 간장을 좋아해서 냉장고에 한국 양조간장이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지금의 아내 안나 발세치와 결혼하였고 자녀는 사랑스러운 딸 1명이 있습니다. 이탈리아 식당에서 아내 안나와 함께 일을 했고 그때 안나 직업은 소믈리에였다고 하네요. 파브리가 한국으로 오게 되면서 2년 동안 가족과 떨어져 지냈다고 합니다. 2021년 아내  안나와 딸 프리다가 한국으로 이주했고 딸 프리다는 한국에서 영미권 국제학교를 다닌다고 하네요. 딸 프리다 페라리는 2016년생으로 인형 같은 외모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olive 한식대첩 고수외전
olive 한식대첩 고수외전

파브리 한식대첩 출연과 최종 결과

파브리는 한국 음식에 열정이 넘치며 2016년 밀라노에서 한국 음식 경연대회에서 고등어 구이와 무조림 요리를 하여 1등을 한 적이 있습니다.

 

그리고 파브리는 2018년 예능 프로그램 '한식대첩 고수외전'에 참가했다고 하는데요. 이영숙 고수와 함께 충청 팀으로 참가하였고 세 번째로 탈락하였다고 합니다. 방송이 끝나도고 이영숙 고수와 친분을 유지하고 있으며 수차례 한국을 방문하면서 한국 예능에 출연했습니다. 2019년에는 대전 우송대학교 글로벌 조리학부에서 교수 활동했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셰프 파브리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파브리 인스타 바로가기

 

 

파브리 솔직한 인터뷰 보기

 

 

 

백종원 프로필 나이 과거 리즈 성형 집안 재산 군대 소유진 아들 딸 장교 고향 탈모 키

백종원 프로필 나이 리즈 탈모 아들 딸 백종원이 2020년 SBS 연예대상 대상 후보가 되었습니다. 예능 프로그램 백종원의 골목식당, 맛남의 광장은 많은 사랑을 받고 있네요. 대상이 너무 기대가 됩

lucky04.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