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세하 프로필 아내 직업 나이 인스타 닮은 배우 

1. 배우 안세하 프로필
2. 안세하 주목받은 계기와 공황장애 고백
3. 안세하 아내와 러브스토리, 딸
4. 안세하 과거사진과 가수 데뷔한 사연
5. 안세하 놀라운 음악무대 보기
6. 안세하 인스타그램

 

배우 안세하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 시즌2 너는 내 운명'에 나와 결혼 생활을 공개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안세하의 과사, 작품활동, 와이프, 최근영상, 집안, 재산, 남편 필모그래피 등에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배우 안세하 프로필

본명 - 안재욱, 국적 - 한국

 

나이 - 1986년 1월 29일 37살

 

고향 - 경남 창원시

 

MBTI - ISFP

 

가족 -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부인 전은지, 첫째 딸, 둘째 딸

 

학력 - 마산공업고등학교, 경남대학교 경영학

 

실제 키 - 177cm, 몸무게 - 72kg, 혈액형 - a형

 

소속사 - 후너스엔터테인먼트

 

데뷔 - 2013년 드라마 '우아한 녀'


종교, 군대 - 비공개

 

 

안세하 뛰어난 재능과 공황장애

직업 - 탤런트, 영화배우, 연극배우, 뮤지컬배우

 

주목을 받게 된 계기 - 2015년 드라마 '그녀는 예뻤다'에서 김풍호 역으로 많은 관심을 받았고 2016년에는 드라마 '구르미 그린 달빛'에서 정덕호 역을 자연스러운 코믹 연기를 보여줬다고 합니다.


뛰어난 재능 - 노래 실력이 뛰어나 예능 프로그램 불후의 명곡, 복면가왕, 듀엣가요제 등에 나왔습니다. 

공황장애 온 이유 - 공황장애로 인해 병원에 세 번 정도 실려간 적이 있으며 공황장애가 온 이유는 아버지가 쓰러졌기 때문이라고 하네요. 1년에 2번 정도 공황장애가 왔지만 2015년 예능 프로그램에서 말하기를 지금은 완치가 되었다고 합니다.

 

예명 쓰는 이유 - 본명은 안재욱으로 동명의 유명 연예인이 있어 예명을 쓰게 되었다고 하네요. 여자 이름 같아 모두 반대했지만 바꾸고 나니 인생이 잘 풀린다고 합니다.

 

 

sbs 동상이몽 시즌2 너는 내운명
sbs 동상이몽 시즌2 너는 내운명
sbs 동상이몽 시즌2 너는 내운명
sbs 동상이몽 시즌2 너는 내운명
sbs 동상이몽 시즌2 너는 내운명

안세하 결혼과 아내 전은지, 딸

결혼 -  기혼

 

결혼식 - 2017년 지금의 아내와 결혼식

 

러브스토리 - 아내 전은지를 처음 보고 첫눈에 반해 11년 동안 짝사랑을 했습니다. 이상형이었지만 말을 걸어보지도 못한 채 졸업했고 나중에 아내의 SNS를 보게 되었다고 하네요. 몇 달을 고민한 끝에 DM을 보냈으며 이후 아내 분과 연인 사이가 되었다고 합니다. 

아내 전은지와 나이차이 - 동갑내기

 

아내 직업 - 비연예인

 

아내 전은지 성격 - 아내 전은지는 차가운 편으로 겨울왕국 엘사 느낌이라고 했습니다. 안세하는 사랑 표현을 많이 하는데 아내는 그렇지 않았다고 하네요. 성격, 성향이 정반대라고 합니다. 

 

자녀 - 딸 2명으로 장녀 6살, 차녀 3살

 

안세하 과거얼굴과 배우가 된 계기

리즈 시절 - 과거 사진을 보니 풋풋하고 앳된 모습입니다. 이목구비는 항상 똑같아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최근 인스타 사진을 보니 매력적인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를 자랑한다고 하네요. 

배우가 된 계기 - 배우 데뷔 전 공황장애를 앓고 있었다고 합니다. 의사가 멀리 떠나가 보라는 조언을 했고 그렇게 서울로 가게 되었다고 하네요. 서울 여행 중 우연히 가수 오디션 전단지를 보게 되었고 오디션 합격 후 서울 생활이 시작되었다고 합니다. 

 

트로트 가수 활동 -  트로트 가수 데뷔를 했는데 앨범 노래 제목은 '뻥이야'라고 하네요. 가수 활동 시절 노력할 만큼 했지만 크게 성공하지 못해 다시 고향으로 돌아가려고 했습니다. 하지만 뮤지컬 출연 제의를 받아 대타로 연기를 시작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영화, 드라마, 화보 등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배우 안세하에 대해 살펴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안세하 놀라운 음악무대보기

 

 

안세하 인스타 바로가기

 

 

 

아나운서 최동석 프로필 근황 인스타그램 박지윤 별거 이혼 남편 논란 자녀

아나운서 최동석 박지윤 근황 인스타그램 논란 1. 최동석 박지윤 결혼을 하게 된 계기 2. 최동석 박지윤 부부 싸움과 재산 관리 3. 최동석 프로필, 과거얼굴 4. 박지윤 프로필, 과거얼굴 5. 박지윤,

lucky04.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