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지누션 지누 프로필 아내 임사라 얼굴 대학 손절

1. 지누션 지누 프로필
2. 지누 과거얼굴과 금수저 집안
3. 지누 전부인 이혼 사유와 재혼
4. 변호사 임사라 프로필
5. 지누션 지누 인스타그램
6. 변호사 임사라 인스타그램

 

지누션 지누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전참시'에서는 가수 엄정화 콘서트에 '션'과 함께 나왔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지누션 지누의 과사, 와이프, 논란, 작품활동, 재산, 수익, 최근영상, 연봉, 사진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지누션 지누 프로필

본명 - 진우 존 킴, 한국 이름 - 김진우

 

나이 - 1971년 10월 23일 52살

 

가족 - 외고조할아버지 백윤수, 외증조할아버지 백낙승, 외증조할머니 조종희, 큰 외증조할아버지 백난원, 백낙중, 백낙삼, 외숙조부 백남준, 외숙조모 구보타 시게코, 외고모할머니, 여동생, 부인 임사라, 아들 김시오


- 180cm, 몸무게 - 70kg

 

국적 - 미국, 고향 - 서울특별시

 

종교 - 기독교

 

소속사 - YG엔터테인먼트

 

데뷔 - 1994년 정규 앨범 '김진우 Vol 1'

 

경력 - YG엔터테인먼트 대외협력실 이사, 그룹 지누션 멤버

 

혈액형,  MBTI, 군대, 학력 학교 - 비공개

 

지누 과거얼굴과 금수저 집안

직업 - 한국계 미국인 가수, 래퍼, 싱어송라이터, 프로듀서, 작사가, 작곡가, 뮤직비디오 감독

 

소속 그룹 - 힙합 듀오 그룹 지누션 멤버

 

국적 미국인 이유 - 한국계 미국인 재미교포 2세, 한국에서 태어났지만 초등학교 때 미국 로스앤젤레스로 이민

 

가수 활동 - 과거 노래 '나는 캡이었어'로 솔로 가수 활동했으며 1994년부터 지누션 활동

 

지누션 히트곡 - 말해줘, 전화번호, 내가, 이제 더 이상, a yo, 가솔린 등이 있다고 합니다.

리즈 시절 - 젊은 시절부터 훈훈한 얼굴을 자랑하고 있으며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최근 인스타그램 사진을 보니 훈훈한 동안 외모, 근육질 복근, 근육질 몸매를 유지한다고 하네요. 

 

금수저 집안 - 외조부가 백남준으로 외할아버지 친동생이라고 합니다. 백남준은 세계 최초로 비디오 아트라는 장르를 개척한 예술가로 세계적으로 유명하며 한국이 낳은 대표적인 아티스트라고 하네요.


지누 전부인 김준희와 이혼 사유, 재혼

첫번째 결혼 - 2006년 5월 14일 배우 겸 가수 '김준희'와 결혼식

 

전부인 김준희와 이혼 사유 - 결혼 2년 만에 파경, 성격 차이로 이혼을 했으며 자녀는 없음

두번째 결혼 - 2021년 4월 1일 변호사 임사라와 재혼

 

아내 임사라와 나이차이 - 13살 차이

 

자녀 - 아들 1명, 아빠 지누를 닮아 벌써 음악을 좋아하며 지누는 아들바보가 되었다고 하네요.

 

아내 임사라와 러브스토리 - 지누 임사라 부부는 골프 모임에서 처음 만났으며 그 당시 추운 날씨에 지누가 아내 임사라에게 스웨터를 빌려줬다고 합니다. 이후 옷을 돌려주는 과정에서 연인 사이가 되었다고 하네요. 

 

변호사 부인 임사라 프로필, 힘든 가정사

본명 - 임사라, 국적 - 한국

 

나이 - 1984년 39살

 

직업 - 변호사

 

가족 - 부모님, 남편 지누, 아들 1명

 

소속 - 법률사무소 림 대표 변호사

 

경력 - 법률 사무소 림 대표변호사, 민주평화통일자문회희 자문위원, 오름엔터테인먼트 대표이사, 대한변호사 협회 난민이주외국인 TF 위원 등

집안 - 고등학교 때까지 화장실이 없는 집에 살았으며 저소득층으로 학비 면제를 받았다고 하네요. 집안 형편이 어려웠지만 돈 잘 버는 변호사가 되었다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영화, 드라마 등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지누션 지누에 대해 살펴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지누 인스타 바로가기

 

 

임사라 인스타 바로가기

 

 

 

엄정화 과거 몸매 성형전 결혼 나이 인스타 최근 다이어트 동생 키 리즈 프로필

가수 엄정화가 예능 프로그램 '온앤오프'에 일상 공개를 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그전에는 영화 '오케이 마담'에 미영 역으로 출연한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엄정화의 과거사진, 성형전

lucky04.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