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조승우

 

조승우

 

조승우는 1980년 3월 28일생으로 나이는 만으로 38살이며 서울특별시 출생이예요.

 키는 173.3cm, 몸무게는 63kg이며 혈액형은 B형이예요.

 학교는 계원예술고등학교 연극영화과 졸업했으며 단국대학교 연극영화과 학사,

 단국대학교 대중문화예술대학원이예요.

 조승우의 과거 사진과 관련 내용들 알려드릴께요~

 

 

영화, 드라마, 뮤지컬을 자유롭게 오가며 연기파 배우예요.

 2000년 영화 '춘향뎐' 주연으로 데뷔했으며 그후로 후야유, 클래식, 하류인생 등등

 여러 영화를 찍었으며 뮤지컬 '지킬 앤 하이드'에서도 열연을 했어요.

 

 

영화 '말아톤'에서 훌륭한 연기를 보여줘서 국내외 각종 시상식에서 '남우주연상'을 수상하며 연기파 배우로 명성을 얻었어요.

 

 

 

과거 조승우 모습은 너무 귀엽고 똑같이 생겼어요 ㅎ

 

 

몸만 작지 얼굴이 지금 모습과 똑같아요 ㅎ 신기하네요 ㅎ

 

커가면서 코도 더욱 오똑해지고 샤프한 모습이 너무 잘생겼어요.

 

 

군대시절 삭발머리를 했는데도 잘생김이 보여요~ㅎ 

웃는 모습이 너무 매력적이네요.

 


 

유명한 사진이예요. '황정민', '지진희'와 놀러가서 찍은 사진인데 연예인이 아닌 소탈하고 인간적인 모습이네요. 힙해보이는 사진이 다들 너무 귀엽네요 ㅎ

 

 

영화 말아톤에서 연기가 정말 인상깊었어요. 그뒤 영화 '타짜'에서 노련한 연기력으로 충무로 대표 배우 중 한명으로 자리매김 했어요. 조승우 누나도 뮤지컬배우 '조서연'이예요. 아버지는 노래 'YMCA' 등 히트 시킨 가수 '조경수'라고 해요.

 

 

어릴 때 뮤지컬 '돈키호테'를 보고 감동을 받아 뮤지컬 배우를 꿈꾸게 됬다고 해요.

 드라마 '비밀의 숲'에서 압도적인 연기력으로 좋은 평가를 받았어요.

 검사 황시목 역을 맡았는데 정말 매력적인 역할이였어요 ㅎ

 

 

뮤지컬 '헤드윅'은 정말 대단해요~ 조승우의 헤드윅은 헤드윅 그자체예요.

 무대에서 강력한 연기를 보여주고 열연하는 모습이 완전 멋져요.


 

 

드라마 '비밀의숲' 출연진들과 회식하는 사진이네요~ 다들 친해보디고 분위기가 너무 좋아요. '비밀의 숲 시즌2' 꼭 보고 싶어요 ㅎ

 

 

 

 

 

삽살개를 키우고 있다고 해요~ 삽살개 홍보대사라고 하네요 ㅎ

 

 

천부적으로 타고난 재능을 가졌으면서 연기에 대해 치열한 고민과 연구 정신을 하는 배우 조승우!앞으로도 좋은 연기와 좋은 모습으로 드라마나 영화에서 자주 볼 수 있기를 희망해요~항상 응원할께요~ 화이팅!!!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