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예린

 

예린

 

예린의 본명은 정예린이며 1996년 8월 19일생으로 나이는 만으로 21살이예요.

 인천광역시 계양구 출생이며 혈액형은 O형이예요.

 키는 167cm이며 몸무게는 49kg이예요.

 별자리는 사자자리이며 띠는 쥐띠예요.

 학교는 서울공연예술고등학교 실용무용과예요.

 여자친구 예린의 과거 사진과 관련 내용들 알려드릴께요~

 

 

'쏘스뮤직'의 걸그룹 여자친구의 멤버이며 귀엽고 어여쁜 외모와 밝은 눈웃음으로

 자칭 팀에서 '홍삼'과 '비타민'을 맡고 있다고 해요.

 

 

포지션은 서브보컬과 리드댄서예요.

 

 

 

고등학교에 가면서 자연스럽게 부모님께도 허락도 받고 연습생 생활을 시작했다고 해요.

 

 

과거 고등학교 때 모습도 지금 모습과 똑같으며 지금보다 더 귀여워요 ㅎ

 

 

지금보다 더 말라보이며 사랑스런 학생이였네요 ㅎ

 


 

포즈랑 얼굴이 넘 앙증맞고 사랑스럽네요 ㅎ

 

 

그룹에서 가장 힘이 세다고 해요. 그래서 힘예린이라고 불린다고 해요 ㅎ

 

 

성격은 매우 밝고 아주 쾌활하고 에너지가 넘친다고 해요.

 비글처럼 흥도 정말 많다고 하네요. 망가지는 모습도 두려워하지않고 즐기는 스타일이라고 해요.

 

 

눈웃음이 매력 포인트이며 보조개는 너무 이쁘네요 ㅎ

 

 


 

밝은색 염색머리도 잘 어울리며 잘 소화를 하네요 ㅎ

 

 

팀에서 비주얼 담당이라서 같은 멤버인 신비와 센터를 담당하기도 한다해요.

 팀 컨셉에도 잘 맞고 명랑하고 건강한 소녀 이미지에 가장 부합해서 그렇다고 하네요.

 

 

댄스는 퍼포먼스의 정체성을 담당하는 리드댄서인데 야무지게 춤을 춘다고 해요.

 

 

보컬로는 힘과 안정성이 매우 좋은편이고 라이브에서 상당한 강점을 보인다고 하네요.

 

 

이번에 노래 '밤'으로 컴백을 해서 큰 주목을 받고있는 달밤 요정 예린!

 앞으로도 좋은 음악과 좋은 모습을 다양한 방송에서 자주 볼 수 있기를 희망해요~

 항상 응원할께요~ 화이팅!!!

 

 


예린 여자친구 예린 과거사진 예린 과사 예린 몸매 예린 성형전 예린 다이어트 몸무게 키

예린 여자친구 예린 과거사진 예린 과사 예린 몸매 예린 성형전 예린 다이어트 몸무게 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