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연경

 

김연경

 

김연경은 1988년 2월 26일생으로 나이는 만으로 30살이며 경기도 안산시 출생이예요. 

학교는 안산서초, 원곡중, 수원전신여고예요.

 키는 192cm이며 체중은 73kg예요.

 스파이크 높이는 317cm, 블로킹 높이는 299cm이예요.

 소속팀은 '상하이 브라이트 유베스트'예요.

 배구선수 김연경의 과거 사진과 관련 내용들 알려드릴께요~

 

 

김연경은 세계 최고의 선수 중 한명으로 공격이 강해서 막아내지 못한다고 해요.

 

 

세계최고의 공격수라고 해요~ 배구에서 김연경 같은 선수는 없다고 하네요 ㅎ

 

 

 

우와 컷트머리 너무 잘 어울리고 매력이 넘치네요 ㅎ

 걸크러쉬 쩔어요 ㅎ

 

 

한국 배구계 사상 최고의 거포이자 캐사기유닛이라고 해요 ㅎ

 

 

짧은 머리일 때는 미소년같은 비주얼이네요~ 긴머리일 때는 정말 아름다운 모습이구요 ㅎ

 

 

과거 컷트머리 시절때 헤어스타일 완전 잘 어울려요~ 대박!192cm의 큰 키를 가진 한국 대표 여자 배구선수예요. 인천 흥국생명과 JT 마블러스를 거쳐

 페네르바흐체, 그후 현재 '상하이브라이트유베스트'로 이적했어요.

 


 

불같은 성격과 승부욕이 있어요. 직설적인 성격이라고 하네요.

 운동선수에게는 좋은 성격인 것 같아요 ㅎ

 

 

별명은 식빵언니, 배구계의 호날두, 우리누나 등이 있다고 해요.

 

 

비율이 어마마하네요~ 너무 좋은 '비율'과 '몸매'도 탄탄하면서 완전 좋아요 ㅎ

 

 

완전 긴다리를 가지고 있어요~그래서 옷핏도 정말 좋아요. 우와~ ㅎ

 

 

 

이상형은 조인성이며 키가 크고 잘생긴 남자가 좋다고 해요 ㅎ

 

 

특유의 밝고 긍적적인 모습이 예능에도 자주 출연해요.

 '나혼자산다'에 출현해서 솔직하고 멋진 상하이 라이프도 보여줬어요.

 그리고 이번에 '안녕하세요'도 출연한다고 하네요 많은 기대가 되네요 ㅎ

 

 

세계 최고의 배구 선수이며 매력이 넘치는 선수 연경신!

 앞으로도 좋은 경기와 좋은 모습을 다양한 방송에서 자주 볼 수 있기를 희망해요~

 항상 응원할께요~ 화이팅!!!


 

 


김연경 과거사진 김연경 안녕하세요 김연경 단발머리 키 연경신 연봉  김연경 경기일정 성형전

김연경 과거사진 김연경 안녕하세요 김연경 단발머리 키 연경신 연봉  김연경 경기일정 성형전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