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한정원

 

한정원

 

한정원의 본명은 이유미이며  1987년 5월 18일생으로 나이는 만으로 30살이예요.

 키는 170cm이며 몸무게는 47kg, 혈액형은 A형이예요.

소속사는 앰엑스 엔터테인먼트이며 학교는 한국예술종합학교예요.

한정원의 과거 사진과 관련 내용들 알려드릴께요~

 

 

데뷔는 2001년 영화 '화산고'에서 했으며 배우예요. 

5월 26일에 농구선수 김승현과 결혼을 한다고 해요.

잘 어울리는 훈녀훈남 커플이예요.

 

   

 

김승현과 첫 만남부터 운명적인 사랑을 느껴 한달만에 결혼을 결심했다고 해요.

 그래서 배우 한정원에게 많은 관심이 주목되었어요.

 

 

과거 모습도 지금 모습과 비슷하며 청순한 느낌이 나네요~ 너무 이뻐요 ㅎ

 

 

김승현의 나이는 만으로 39살이며 키는 175cm이며 몸무게는 77kg예요.

 한국의 농구 역사상 가장 화려한 전성기를 자랑했던 전설적인 포인트 가드라고 해요.그리고 상당한 동안으로 예전 모습과 비교해도 외모가 크게 바뀌지 않았어요.

 

 

 

 

정말 이쁜 몸매를 가졌네요~ 레드 비키니가 정말 잘 어울려요.

 

 

한정원의 출연작은 하늘과 바다, 미스홍당무, 가문의 영광 5, 드라마 제3병원, 트라이앵글 등등에 출연했어요.

 


 

지금은 패션업에 종사중이며 사업가로 활동하고 있다고 해요.

 

 

매혹적인 분위기가 나는 화보네요 ㅎ

 

 

핑크색으로 염색한 헤어스타일도 잘 소화를 하네요 ㅎ

결혼 후에도 배우로 많은 활동을 했으면 좋겠어요.

 

 

두사람의 나이차이는 9살이예요. 김승현이 워낙 동안이라 그렇게 보이지는 않아요 

 

 

둘의 케미가 너무 좋아요~ 정말 잘 어울리는 커플이예요.

 

 

이번에 농구선수 김승현과 결혼으로 많은 주목을 받고 있는 배우 한정원!

 앞으로도 좋은 연기와 좋은 모습으로 다양한 방송에 자주 볼 수 있기를 희망해요~

 항상 응원할께요~ 화이팅!!

 

한정원2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