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우기

 

우기

 

우기의 본명은 쏭위치이며 1999년 9월 23일생으로 나이는 만으로 18살이예요.

 키는 162cm, 몸무게는 48kg이며 별자리는 처녀자리예요.

 국적은 중국이며 이번에 '큐브'에서 나온 '신인걸그룹' '여자아이들'이예요.

 포지션은 서브보컬과 리드댄서를 맡고 있어요.

 아이들 우기의 과거 사진과 관련 내용들 알려드릴께요~

 

우기2

 

큐브엔터테인먼트 신인걸그룹 (여자)아이들 멤버로 2018년 5월 2일 데뷔를 한 완전 신인 그룹이예요.  멤버는 미연, 수진, 민기, 소연, 슈화 로 6명으로 이루어진 걸그룹이예요.

 

 

여자아이들의 데뷔 타이틀곡은 'LATATA'이며 전세계적으로 인기가 많은 뭄바톤 트랩의 장르라고 해요. 노래가 정말 신나고 중독성이 있어요 ㅎㅎ

 

 


 

한번에 확 뜰 것 같은 걸그룹이예요. 여자아이들만의 매력과 특색이 많아요.

 신인걸그룹이지만 노래, 댄스, 비주얼 까지 완벽한 그룹이네요. 

 

 

이번 첫 앨범은 같은 멤버인 소연이 작사작곡을 하여 놀라운 능력을 보여주었어요.

 

 

'외국인멤버'예요~ 중국인 멤버이지만 한국가사를 잘 소화를 했어요.

 

 

무대에서는 카리스마가 많아요.

 

 

 

상큼한 우기 비주얼이 대박이예요 ㅎ

 

 

같은 멤버 민기랑 둘다 넘넘 귀여워요 ㅎ

 

 

외모가 매력적이며 카리스마가 있어요. 귀여운 외모와 상반된 허스키한 저음 목소리예요.노래도 들어보니 우기의 음색이 너무 좋아서 계속 듣고 싶게 만드네요.

 


 

속쌍커풀의 큰눈이 매력적이이예요. 이목구비도 이뻐요~ㅎ

스타일이 완전 좋아요~ 캐주얼하면서 프리한 스타일이 아주 잘 어울리네요.

 

 

멤버들과 함께한 사진이네요~ 다들 특색이 있으며 이쁘네요 ㅎ

 

 

웨이브머리가 잘 소화를 못하는 헤어스타일인데 우기의 이미지에도 잘 맞는것 같아요.

 

 

 

 

아이들의 멤버 6명중 3명이 외국인 멤버라고 해요~ 민니가 태국 출신이며 슈화가 대만 출신이라고 해요. 나머지 멤버들은 한국 출신이라고 해요.

 이번에 데뷔해서 많은 주목을 받고 있는 여자아이들의 우기!

 앨범도 대성공하길 바라며 앞으로도 좋은 음악과 좋은 모습으로 다양한 방송에서 자주 볼 수 있기를 희망해요!  항상 응원할께요~ 화이팅!!

 

우기2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