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민니

 

민니

 

민니는 1997년 10월 30일생으로 나이는 만으로 20살이예요.

키는 164cm이며 몸무게는 48kg, 별자리는 전갈자리예요.

 국적은 태국이며 이번에 '큐브'에서 데뷔한 신인걸그룹

 '여자아이들'의 멤버이며 포지션은 리드보컬이예요.

 민니의 과거 사진과 관련 내용들 알려드릴께요~

 

 

'큐브엔터테인먼트'에서

 2018년 5월 2일 데뷔한 6인조 걸그룹이예요.

 멤버는 미연, 수진, 우기, 소연, 슈화, 민기예요.

 

 

'아이들'은 노래, 댄스, 비주얼 까지 완벽한 그룹이예요. 각각 멤버들마다 특색이 있으며 매력이 있어요.


 

 


 

멤버들과 함께한 사진이네요~ 그중 같은 그룹의 멤버인 소연은 이번 첫 앨범에 작사작곡을 하면서놀라운 능력을 많이 보여줬어요~ ㅎ


 

이번 노래인 'LATATA'는 전세계적으로 인기가 많은 뭄바톤 트랩의 장르이며

 들어보니 정말 신나고 중독성이 있어요. 대박날 것 같아요 ㅎ

 

 

여자아이들의 6명중 3명이 외국인 멤버예요. 우기는 중국 출신이며 슈화는 대만 출신이예요. 나머지 3명은 한국 출신이예요.

  

 

 

너무 귀여운 아이들이네요 ㅎ

  

 

앞으로 더 어떤 모습으로 성장할지 많은 기대가 되네요 ㅎ


 

키도 커보이며 늘씬한 몸매이네요~ 

얼굴이 작아서 비율도 완전 좋아요 ㅎ


 

외국인 멤버지만 한국가사를 잘 소화를 하네요~


 

그룹 능력도 좋으면서 매력도 많아서 이번에 대박날 것 같아요 ㅎ

 

 

같은 태국 출신인 '블랙핑크' 멤버 리사와 'CLC' 멤버 손과 친하다고 해요.



 

이번에 데뷔해서 많은 주목을 받고 있는 (여자)아이들의 멤버 민니!

 이번 앨범 성공하길 바라며 앞으로도 좋은 음악과 좋은 모습을 다양한 방송에서 자주 볼 수 있기를 희망해요! 항상 응원할께요~ 화이팅!!!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