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허송연

 

허송연

 

나이는 1992년생으로 나이는 만으로 25살이예요.

 학교는 이화여대 성악과이예요.

 직업은 프로 '시청자 마당'에서 리포터로 활동 중이며

 걸그룹 '카라'의 멤버 허영지의 친언니예요.

 허송연의 과거 사진과 관련 내용들 알려드릴께요~

 

허송연

 

카라 허영지의 친언니이며 방송에 나와 닮은 얼굴과 아름다운 비주얼로 주목을 받았어요.현재는 리포터로 활동 중이며 아나운서로도 활동한 적이 있어요.

 

 

이쁜 얼굴로 눈길을 끌고 있어요~ 눈이 크며 매력포인트이네요 ㅎ

 

 

늘씬하고 탄탄한 몸매예요~ 몸매도 얼굴도 완벽하네요 ㅎ

 

 

2014년 '룸메이트'에 출연해서 얼굴을 알렸어요~ 프로에서 훌륭한 성악 실력을 뽐내며 멤버들의 박수를 받았어요~ 성악과 출신답게 노래 실력도 좋아요 ㅎ

 

 

허송연은 허영지 꼭 닮은 외모를 자랑하네요~ 특히 눈이 많이 닮았어요.

 똑닯은 자매답게 사이가 좋으며 즐거운 모습을 인스타에서 자주 보여줘요.

 

 

누가 누군지 잘 모르겠어요~ 진짜 많이 닮았네요 ㅎ 우월한 유전자네요 ㅎ

 

 

예능 '개밥 주는 남자'에도 나와서 출연하면서 매력적인 모습을 많이 보여줬어요.


 

 

걸그룹 동생의 친언니 답게 미인이며 성격도 매력적이예요.

 

 

리포터로 활동하는 모습인데 지적이며 단아한 모습이 보기 좋아요.

 

 

쌍둥이같은 외모 만큼 자매지만 정말 친하고 남 다른것 같아요.

 2살 터울이라서 더 친구같으며 하나뿐인 절친일 것 같아요.

 

 

룸메이트에서 보여던 모습보다 더 살이 빠지고 더 이뻐졌어요~

 '개밥주는 남자'에서 '강타'와 함께 나와 웃음을 줬어요.

 

 

 

 

 

리포터로 활동중 이지만 예능에도 나오고 허영지 팬미팅 MC도 했다고 하네요.

 조만간 더 많이 방송에서 볼있을 것 같아요.

 앞으로도 다양한 방송에서 자신의 매력과 좋은 모습을 자주 볼 수 있기를 희망해요항상 응원할께요~ 화이팅!!!

 

허송연2

 


허송연 과거사진 허송연 아나운서 허송연 허영지 언니 허송연 리포터 허송연 강아지 직업 허송연 몸매 나이 키

허송연 과거사진 허송연 아나운서 허송연 허영지 언니 허송연 리포터 허송연 강아지 직업 허송연 몸매 나이 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