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권율

 

권율

 

권율은 1982년 6월 29일생으로 나이는 만으로 35살이예요.

 키는 179cm, 몸무게는 71kg이며 혈액형은 B형이예요.

 학교는 중경고등학교를 졸업하고 중앙대학교 연극영화과예요.

 가족은 부모님과 형이 있으며 이모는 배우 최명길이며 이모부는 김한길이예요.

 권율의 과거 사진과 관련 내용들 알려드릴께요~


 

드라마 '달려라 고등어'로 데뷔했어요. 그 뒤로 여러 드라마와 영화로 활발히 활동했어요~

 

 

드라마는 워킹맘, 대왕 세종, 아가씨를 부탁해, 브레인, 천상여자, 식샤를 합시다2, 너를 노린, 한번 더 해피엔딩, 싸우자 귀신아, 귓속말 등등이 있어요.


 

 

과거 모습이예요~ 지금보다는 앳된 모습이지만 얼굴은 지금이랑 완전 같아요~

 

 

아이돌 같은 비주얼에 미소년같은 모습이예요~ 그리고 잘생겼지만 너무 귀엽기도 해요 ㅎ

 

 

길고 큰 눈와 높은 콧대가 너무 잘생겼어요 ㅎ 차가운 이미지도 있지만

 웃으면 다정한 느낌이 들어서 매력적인 마스크를 가졌어요.

 

 

드라마 '식샤를 합시다'와 드라마 '한번더 해피엔딩'에서 연속으로 친한 친구가 자신의 여자를 좋아하는 직업도 좋은 멋진 배역으로 나와요~ '식샤를합시다'에서 큰 주목을 받았어요~ 드라마 배역에 잘 소화를 하면서 매력적이라 많은 사랑을 받았어요.


 

 

이번에 개봉하는 영화 '챔피언'에서 기존의 이미지와 180도 달라진 연기 변신을 한다고 해요. 진기 역으로 코믹하고 유괘한 연기를 선보이며 극에 새로운 바람을 불어 넣는다고 하네요 ㅎ

 

 

기존에 반듯하고 모범적인 이미지인데 잔머리가 능하고 능글맞으면서 재치있는 캐릭터를어떻게 연기를 할지 많은 기대가 되고 눈길을 끄네요 ㅎ

 

 

드라마 '귓속말'에서 악역 강정일 역으로 나와 좋은 연기력으로 시청자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겼어요.

 

 

이순신의 아들, 매력적인 남자 캐릭터, 악역 등등 다양한 캐릭터로 연기 스펙트럼을 넓혀왔는데 이번에도 또 다른 캐릭터로 새로운 매력을 보여줄 것 같아요.

 


 

장나라와 함께 셀카를 찍었네요~ 둘 다 완전 동안으로 훈남훈녀예요~ㅎ

 

 

반듯하면서 깨끗하고 스마트한 이미지가 너무 좋아요~ ㅎ

 그러나 목소리는 남자다워 더욱 매력적인 배우예요 ㅎ

 

 

이번 영화로는 웃음을 주는 모습도 보여준다고 하니 더 큰 사랑을 받을 것 같아요.

 이번 예능 '라디오 스타' 출연한다고 해요~ 어떤 입담을 보여줄지 기대가 되네요 ㅎ

 

 

새롭게 개봉하는 영화가 대박나서 더욱 배우로 큰 사랑을 받기를 바랍니당~

 앞으로도 좋은 연기와 좋은 모습으로 다양한 방송에서 자주 볼 수 있기를 희망해요

 항상 응원할께요~ 화이팅!!!

 

권율2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