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후이

 

후이

 

후이의 본면은 이회택이며 1993년 8월 28일생으로 나이는 만으로 24살이예요.

 경기도 과천시 출생이며 혈액형은 A형이예요.

 키는 172cm이며 몸무게는 57kg이예요.

 학교는 과천중앙고등학교를 졸업했으며 가족은 부모님과 형이 있어요.

 펜타곤 후이의 과거 사진과 관련 내용들 알려드릴께요~

 

 

큐브 엔터테인먼트 소속 10인조 보이그룹 펜타곤과 유닛 '트리플 H'의 멤버로

 펜타콘에서는 리더이며 포지션은 메인보컬과 리드댄서를 맡고 있어요.

 

 

데뷔전 웹드라마 '스파크'에서 이던, 유토, 우석과 함께 가상의 그룹 '덱스터'의 멤버로 출연했어요.


 

 

예명 후이는 본명인 '이회택'에서 회자가 중국 발음이라서 어려워서 예명을 썼다고 해요.

 

 

학교 다닐 때 전교회장을 했다고 해요~ 공부도 잘했나 보네요 ㅎ

 

 

작곡에도 소질이 있어서 펜타콘 앨범에 자작곡을 몇 곡 수록했어요.

 작곡가로 참여한 곡이 흥행하면서 좋은 평가를 받고 있어요.

 

 

중국에서 살았다고 해요. 통역없이 인터뷰 질문에 답할정도 수준이라고 해요.

 중국판 아메리칸 아이돌 오디션 프로그램에 참가 한 적도 있어요.


 

 

이던과 사이가 좋아서 '후이던'으로 자주 묶여 불려요~

 함께 트리플 H 멤버이기도 하고 폰번호도 숫자 하나 빼고 다 똑같다고 하네요 ㅎ

 

 

과거 모습은 지금 모습과 똑같으며 너무 귀여워요 ㅎ

 

 

진한 메이크업을 하니 뱀파이어 같으며 매력적인 비주얼이예요.

 이런 모습도 잘 소화해요 ㅎ

 

 

성격은 시끄럽고 활달한 편이며 근데 숙소에 들어가면 조용해진다고 해요~ 성격도 매력적이예요.


 

 

트리플 H로 활동할때 모습이예요. 금발머리가 너무 잘 어울려요.

 

 

같은 그룹 맴버인 이던과 함께한 사진이네요~ 둘의 케미가 아주 좋아요 ㅎ

 

 

예능 '복면가왕'에 학다리 잡고 삐약삐약 학가이로 참여해서 준우승을 했어요.

 

 

이번에 빛나리 노래로 역주행을 하면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펜타곤 후이!

 앞으로도 좋은 음악과 좋은 모습을 다양한 방송에서 자주 볼 수 있기를 희망해요~

 항상 응원할께요~ 화이팅!!!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