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정유미

 

정유미


배우 정유미는 1984년 2월 23일생으로 올해 나이 35살입니다.

부산광역시 수영구 출신이며

키 167cm 몸무게 45kg 혈액형은 O형

인스타그램 주소는 https://www.instagram.com/YUM_YUM/

2004년 KBS 드라마 '애정의 조건' 으로 데뷔 한 정유미

과거사진과 관련 내용들 올려드립니다.

한번 보고 가세요^^

 

정유미

정유미 과거사진 정유미 성형전 정유미 인스타그램 정유미 몸매 비키니 정유미 열애 나이


정유미는 부산 수영구에서 태어나 고등학교 까지 부산 수영구에 있는

덕문여고를 다니다 서울로 전학을 왔네요

예일여고로 전학와서 한양대학교 연극영화학과 졸업했습니다.



2004년 kbs 드라마 애정의 조건으로 데뷔 후

2010년 mbc 드라마 동이 2011년 영화 너는 펫 sbs 드라마 천일의 약속

2012년 SBS 드라마 옥탑방 왕세자 등 다수의 작품으로 이름을 알렸습니다.




정유미 신인 때 모습입니다.

지금 얼굴과 비슷하긴 한데 코 모양은 많이 다르게 느껴지네요.. ㅎ



코 끝이 상당히 긴 편이네요..

초반에는 아무래도 어색함이 좀 많이 느껴졌습니다.




2013년 SBS 드라마 원더풀 마마를 통해 주연배우로 거듭났습니다!

2014년 드라마 엄마의 정원 영화 터널을 통해 여주인공으로 자리 잡았습니다.



2015년 초 JTBC 조선연애사극 하녀들에 출연 했으며

SBS 육룡이 나르샤 연희역으로 출연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현재는 2016년 9월 26일부터 MBC FM4U FM데이트 DJ 를 맡고 있습니다.



시간이 지날 수록 더욱 어려지는 정유미네요 ㅎ

피부도 완전 애기 피부에요~~



사극과도 너무 어울리는 얼굴입니다.

그러고 보면 다양한 장르에 다 어울리는 매력을 가진 배우 같네요 




일상생활 사진도 참 아름다운데요

패션감각도 또한 뛰어 난 듯 싶습니다 ㅋ



2010년 동이 시절 정유미 모습이네요

8년이 지난 지금이 더 어려보이는 .. ㅎㅎ



가면 갈수록 예뻐지는 정유미

윤식당의 정유미와 이름이 같습니다 

나이는 윤식당의 정유미가 한살이 많다고 하네요 ㅎㅎ

출신은 같은 부산이라고 합니다 ㅋ



요즘은 방송에서는 조금 보기가 힘들긴 한데

얼른 좋은 작품으로 방송에서 자주 볼 수 있기를 바래봅니다!!

그럼 정유미 화이팅!! 힘내기를~~

항상 응원합니다 ^^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